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달력] 드디어 완성작을 공개합니다! 12 아티스트들의 아트 달력 받아가세요~

in #kr-art7 years ago

오 드디어 저는 매니져로 참여하게 된 @talkit 입니다. 제가 그림을 그린 것이 아니고 제 딸인 도연이가 그리고, kr-art 참여자님들이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도연이게도 재밌는 경험이었고, 건축가가 꿈인 도연이가 그림도 그리고, 여러가지에 재미를 느끼면서, 가우디 같은 멋진 건축가가 되었으면 합니다. #kr-art 프로젝트에 참여자이신 쪼야님을 비롯한 12분(우리딸 포함 ㅋㅋㅋ) 들께 감사 드립니다.

Sort:  

ㅎㅎㅎㅎ도연이도 @talkit님도 수고 많으셨어요! 도연이가 건축가의 꿈을 이루면 좋겠어요^^

https://steemit.com/kr/@talkit/kr-art-2

쪼야님 도연이 작품 설명이비다. ^^;; 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09.71
ETH 2614.5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