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zzoya 님의 일러스트 상품이 우리집에 도착하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image.png

계속 기다렸는데 오지를 않아서 애닳던 @zzoya 님의 일러스트 상품이 도착 했습니다.

도연이가 우편함에서 받아 들고는 아빠한테 카톡을 보냈습니다. ^^;;

image.png

개봉기와 후기를 써야 하기 때문에 ㅋㅋㅋ 뜯지말고를 시전 했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야근을 해서 퇴근 하고있는데 또 도연한테 연락이 옵니다. ㅋㅋㅋ

image.png

도연이는 10시전에 자야하는 공주라서 ㅋㅋㅋ

무진장 뜯고 싶었나 봅니다.

그런데 제가 그때 거의 집에 다와 가고 있어서 ㅋㅋㅋ

집에 와서 같이 뜯기로 했습니다.

image.png

음 예쁜 지퍼팩에 잘 들어있고, 잘 왔습니다. ^^;;

저는 상품은 C-Set 1개 B-Set 1개 이렇게 두개를 질렀습니다.

음 그리고, 가방을 어느 이벤트인가에서 ^^;; 득템을 했는데, 이벤트 댓글 다시 찾아 봐야겠습니다.

가방 하나가 더 오지 않을까 합니다. 아직 주소는 못보내 드려서 주소를 알려 드려야 할텐데 말이죠 ㅎㅎㅎ

일단 이벤트는 좀 있다가 찾아 보기로 하고 받은 상품 좀 더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분들 사진 보면 가즈아 스티거가 무쟈게 커 보였는데 적당합니다. 그렇게 크 진 않습니다.

image.png

제 처음에 보여 드린 사진과 비슷하지만 ^^;;

이제 가방을 펼쳐 봤습니다. ^^

image.png

요건 제가 DP 해본 것이구요.

image.png

요건 도연이가 DP 해본 것입니다. ^^;;

그리고, 그럴줄 알고 산 것이지만,

가즈아 스티커는 도연양이 T.T

가방도 도연양이

캔뱃찌는 하나씩 나눠 가지고,
엽서도 나눠가지고 ^^;;
떡 메모지도 도연이가 많이 가지고 싶다고 해서 저는 조금만,

어느분의 후기에 예쁘게 메모지게 글쓰신게 눈에 띄어서 마지막으로 따라해봅니다. ^^;;
지렁이 기어가는 것에는 주의를 ㅎㅎㅎ

image.png

=========================
to : @soyo, @zoya
좋은 펀드에 펀더로서 참여 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좋은 상품에 구매자로서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펀딩 많이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쪼야님은 늘 말씀 드리지만 쉬엄 쉬엄(몸챙기면서^^)

예쁜 그림 많이 부탁 드립니다.

=======================

후기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만나요. 제발.

Sort:  

저도 받았는데.. 넘 이쁘더라구요^^** 전 아이의 보조가방으로 사용해야겠어요,.. 이쁘게 잘 사용하시길..^^

저도 벌써 우리아이 도연이는 뺏아 갔습니다. 가방 T.T ㅎㅎㅎ
네 이쁘게 사용하겠습니다. 오늘은 밤에 개봉해서 주말에 어디 들고 나가면 한번더 다른글과 함께 적도록 하겠습니다.

즐건 한주 되십시오.

ㅎㅎㅎ저도 저도 받았어요!!!!!ㅎ 도연공주님께서 ㅋㅋㅋ@talkit님의 굿즈를 거의 다 차지하셨군요. ㅎㅎㅎ딸에게 양보할 줄 아는 멋진 아빠십니다. ㅋㅋㅋ저는 아직 아이들이 어리긴하지만 못만지게 막 숨겨놨는데ㅋㅋ좋은 밤되세요~~~~^^

네 원래 부터 도연 공주 주려고 산거라서 괜찮습니다. T.T
하지만, 우리 도연이가 예쁘게 사용해 줄껍니다. ^^;
남은 한주 즐겁게 보내 십시오.

아기가 좋아했다니 기쁩니다.
ps. 왜 하나같이 저보다 사진을 잘찍는걸까요.

네 우리 도연이가 너무 좋아했습니다. 주문 했을 때부터 아빠 언제와를 계속 외쳤거든요.
그리고, 쪼야이모가 프랑스에서 보낸다고 했더니 프랑스 우표 볼 수 있겠다고 기대했는데 ㅋㅋㅋ
한국의 우체국 소인이 찍힌 걸보고 T.T ㅎㅎㅎ
쪼야이모가 한국에 와있다고 말해 줬습니다.

@soyo 님 좋은 펀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엇 그랬군요!! 저 프랑스 돌아가면 도연이한테 편지하나 보내야겠군요! 후훗

감사합니다. 쪼야님 그래주시면 도연이가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너무 예쁘네요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이쁘게 찍었나요 ^^;;

보팅가치는 많이 없지만 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0이어도 상관 없습니다. ^^;; 코마님의 업보트 자체가 가치 입니다. ^^;;

감사합니다. 코마님 ^^;; 남은 한주도 즐겁게 보내시와요.

가야태자님 링크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저 이 후기 놓쳤으면 눈물났을거 같아요 ㅠㅠ 항상 정신머리 없는 이모를 응원해주고 좋아해주는 우리 도연이! ㅠㅠ 너무 사랑한다고 전해주세요! 굿즈 받고 좋아하는 모습을 상상하니 너무 흐뭇하네요~ 감사해요 가야태자님!!!!!

네 제 포스트를 못보신 것같아서 링크 남겼습니다.
도연이가 너무 좋아했습니다.
피아노 갈때 들고 다니더라구요
쉬엄 쉬엄 페어 준비 잘 하시고, 지난 번 처럼 몸살 안나시도록 ^^;;
페어 때 뵙겠습니다.

새로운 한주도 즐거운 한주 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177.69
ETH 3483.33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