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Doyeon's Drawing #24 빵빵이 파리 에펠 탑

in #kr-art6 years ago

image.png

Eiffel Tower in France 인데 도연이가 ^^;; 좀 잘 못 썼습니다.

제가 예전에 쓴 여행기에도 있지만, 작년에 프랑스 파리 에펠 탑 앞에서도 뒤었습니다. ^^;;

프랑스에 갔을때 택시 기사분이 자기는 영어를 할줄 모른답니다. T.T

그래서, 구글 지도를 보여 줬습니다.

영어긴 했지만, 저기 가고 싶다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출발을 했습니다. ^^;; 구글 지도에 최단 거리로 체크를 했는데 좀 돌아가는 것이었습니다. T.T

그런데 가면서 파리를 조금씩 소개해 주었습니다. ^^;;

센강을 끼고 택시를 타니 옆에 노트르 담도 나오고, 에펠도 나왔는데 에펠에 실망했다는 이야기를 했었었죠.

에펠은 낮에 보시면 안된답니다. ^^;;

그리고, 또 한번 더 말씀 드리면 에펠은 샤이요 궁 앞에서 직으시면 가장 예쁩니다. ^^;;

월요일에 이야기 드린대로, 매주 금요일에 도연이 여행기 그림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구요.

내일 또만나요 제발.

Sort:  

걸리버 여행기 네요 ㅎㅎ

오 그렇게 보니 그렇네요 ^^;;
도연이의 여행기가 매주 금요일에 올라옵니다. 지켜봐주세요 그리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아고 너무 귀여워요~ 잘 그렸다고 쓰담쓰담해주고 싶은 그림이에요!

제가 잘 쓰담 쓰담 해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보는 빵빵이네요!ㅎㅎㅎ 귀여운 빵빵이
도연 작가님 만의 귀여운 캐릭터라서 좋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