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Doyeon's Drawing #22 김도연 작가님의 2016년 작 사자 가족

in #kr-art7 years ago (edited)

image.png

스티미언 여러분 도연이 아빠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 가야태자 입니다.

우리집 벽갤러리에 등장한 도연작가님의 2016년 작 사자 가족 입니다.

오늘 집에 왔는데 제 책상에 저 그림이 놓여 있더라구요 .

그래서 바로 벽 갤러리로 보냈습니다. ^^;;

저희가 집에 못을 안치는 관계로 ㅋㅋㅋ 갤러리처럼 철끊을 내려서 액자 시계 등을 걸어 두고 있는데 거기에 도연이 작품을 몇개 달아서 전시하고 있습니다.

원래 도연 작가님의 우리집 강아지가 걸려 있었는데 그걸 다른 곳으로 옮기고 작품을 변경 해습니다.

제가 못 본 작품이라 T.T 제가 2016년에 좀 바빴는데 그때 전시회를 못가서 못 본 작품이네요 T.T

우리딸 너무 잘 그렸당 화이팅.

참 나이로비 국립 공원에 2012년도에 갔었는데 사자를 우리에서만 보고 T.T 자연 공간에서는 못 봤던 기억이 t.T

image.png

다른 사슴이라든지 이런 애들은 봤는데 지금 보니 사진이 없네요 T.T

동영상만 몇편 남아 있네요 사진을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

사자 하니깐 생각난 아프리카 추억이었습니다.

모두들 도연이 사자 그림 보시고 힘내시고,

내일 또만나요. 제발

Sort:  

도연작가님 진짜 멋집니다. 저보다 더 색칠을 잘하는 것 같아요. 어흐~~~ㅎㅎ 얼마나 더 발전할지 기대 됩니다. ㅎㅎ@talkit님 돈 많이 버셔야겠어요. ㅎㅎ

네 집에서 아빠가 색칠하라하면 잘안해주는데 학교나 학원에서는 그래도 색칠 잘해주는 것 같습니다. 저도 그게 걱정이네요 그래서 스팀 스달이 빨리 올라야 할텐데 말이죠 ^^; 감사합니다.

Boost your post skyroket. . < Resteem over 12000 followers only at 0.100 SBD/STEEM > < Resteem over 45000 followers and 40 upvotes only at 0.001 SBD/STEEM > And Special free service for 30 days everyday get upvote on your post for 30 days just for Promotion Purpose.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other pakages here :

http://www.steemrobot.ga

👨 도연작가님 대성하실듯 합니다. 파이팅!

김사합니다. 도연이가 이대로 잘자라서 자기 꿈대로 되었으면 한 바램입니다.

어깨 으쓱 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잘 보고 가요

네 우리딸이 그림을 너무 잘그려서 어깨 으쓱 중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도연이 실력이 굉장하네요~사자의 특징이 잘 표현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우리딸이 동물 인물을 잘그리는 것 같습니다. 저는 사람 특히 여자 그리기가 너무 힘든데 말씀이죠.

ㅋㅋㅋ도연이가 잘 그리니까 괜찮을꺼예요!!ㅋㅋ

따님이 실력이 대단합니다 ㅎㅎ 비싼 화랑그림 같은것 필요없이 얼마나 훌륭한 벽걸이 그림인가요.

네 도엄이다 그려주는 직품들이 항상 멋진 인테리어기 된답니다.

도연 작가님의 실력이 대단하심니다.^^ 저는 요즘 스달을 소비 하면서 SP올리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늘 응원하겠습니다~~

김사합니다. 코마님 sp 많이 많이 올리셔서 고래 되시자구요. ^^;

리안님 큐레이션 보고 제일 멋진 작품 방문했습니다~ ^^
나이로비 가셨다니! 부러워요 :D

이제 한 육년 지나서 또가고 싶은데 힘드네요. 감사합니다.

도연작가님 그림 넘 멋진거 아닙니꽈?!!

라나님 감사합니다. 우리 도연이가 너무 잘 그리죠 ^^;; 새로운 한주도 즐거운 한주 되세용.

도연 작가님 그림 실력이 쑥쑥 늘어나는 듯 해요 ㅎㅎㅎ

르바님 늘 감사드려요. 우리 도연 그림 좋아해 주셔서 감사감사 왕감사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43.47
ETH 2468.6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