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Doyeon's Drawing #18 - 3월 달력 개구리

in #kr-art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도연이 아빠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 입니다.

오늘 소개 하려고 하는 그림은 도연이가 그렸다기 보다는 만든지가 조금 되었습니다.

도연이가 지금 12살인데 ㅋㅋㅋ 6살에 만든 것입니다.

봄이오는 것을 알리고 개구라가 잠에서 깬다는 경칩이 지난지가 좀 되었네요

그래서 개구리를 3월 달력에 올려 봤습니다.

원래는 4월 5월 달력인데 2012년도 달력이라 ^^;;

웹 사이트에 있는 달력과 도연이의 작품을 합성해보았습니다.

도연이의 작품 보시고 오늘 마무리도 잘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내일 또만나요 제발...

Sort:  

ㅋㅋㅋ뭔가 익숙한 달력이네요! 저도 저 달력은 매년 썼었는데 간만에 보네요~^^

^^;; 보통 어린이집이나 아이들이 다니는 학원에서 틀을 제공하고 ^^;; 도연이 종이 접기 하고 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6살때요?!!! 정말 대단해요+_+ 도연작가님 천재!!

추억이 되는 그림이에용 여섯살때 작품을 오랫만에 꺼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꼴라쥬 귀여워요!! >,.<

저런 작품을 꼴라쥬라고 하는 군요 쪼야님 ^^;; 우리 도연이 그림이 더욱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으하하하하하하하 진짜 귀엽네요!! 색종이 달력 :)
비 그려놓은 것도 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특히 봄비와 개구리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도연 작가님 칭찬해 :D
저도 개구리 종이접기로 많이 만들고 놀았는데요 ㅎㅎ
즐거운 추억이 있네요 ㅎㅎ

헉 르바님 글쓰고 있을 때 댓글을 다셨네용 ^^;; 도연이가 잼있어 했던걸로 기억이 가물가물 ^^;; 6년전이라 ㅎㅎㅎ

내글에 내가 광고를 하다니 ㅋㅋㅋ 르바님이 이야기하신 도연이 도자기도 올려 놨습니다. ㅋㅋㅋ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doyeon-artwork-02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