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Doyeon's Drawing #16 빵빵이

in #kr-art6 years ago

image.png

도연이가 만든 캐릭터 입니다.

태블릿이 오기 전에 손으로 그렸는데 ㅋㅋㅋ

내일 태블릿이 온다고 했더니 태블릿으로 색칠한다고 해서

도연이가 태블릿 받고 제가 복사라는 신세계를 알려준 후에 ㅋㅋㅋ 그린 디지털 화 입니다.^^;;

조금 엉성하긴 하지만, 너무 잘 그린 것 같습니다.

우선, 캐릭터 이름은 볼이 빵빵해서 빵빵이랍니다.

image.png

원래 16절 스케치북에 그린 것은 이런 그림이었습니다.

일단 도연이가 원래는 저기 머리카락도 있고 했는데,

일단 아빠가 레이어 복사를 통한 비슷한 그림 그리기를 가르쳐서 ^^;;

위의 그림 처럼 되었습니다.

저 볼이 빵빵한 귀여운 것들 ^^;;

남은 일요일 잘 보내시고 다음 한주도 즐겁게 시작 하시자구요.

모든 분들 감사 드립니다.

Sort:  

아까 미술관 포스팅 때문에 잠시 방문해서
그림만 액자에 쏘옥 넣어가지고 갔네요 ㅎㅎㅎ
도연 작가님 그림 너무 귀여워요!!
그 짱구 동생 짱아 같아요 ㅎㅎㅎ


9회차 미술관부터는 참여방법이 변경됩니다.
작가님들의 그림을 더 쉽게 접하기 위해,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르바 미술관/금손 포스트 작가지원금입니다!
tip! 1.9

르바님 늘 감사 드려요 얼른 node js 공부해서 다시 보팅 봇 만들어 들릴께용 ^^;;

Hi @talkit! You have received 1.9 SBD tip from @rbaggo!

@rbaggo wrote lately about: [Art] 도트 좀 찍어 보셨습니까? [@Familydoctor님의 스팀달러]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어머 빵빵이 넘 귀엽습니다 ^^
이제 도연작가님도 타블렛이 생긴건가요 !!!

네 도연이가 과제 할때 사용하는 노트북에 와콤 테블릿 하나 달아 줬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많이 많이주 그려 주겠지요. 도연이가 ㅎㅎㅎㅎ

도연이가 귀엽게 잘 그리네요 ㅎ
좋은 밤 되시고 새로운 한 주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귀엽지요 저 볼 빵빵이 ^^; 네 새로운 한주도 즐거운 한주 되세용.

이쁘네요.
짱구보다는 빵빵이가 더 이름이 깜찍입니다.
이벤트도 감사드립니다.

도연이는 짱구를 떠올리지 않고 그냥 그린거랍니다. ^^;; 빵빵이 볼이 빵빵해서 빵빵이 랍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용.

👨 저 보다 잘 그리는 도연이네요.
손그림의 디테일이 태블릿으로 옮겨지는 그날까지 파이팅~
볼 빵빵 귀연운 그림 잘 보고 갑니다. ^^

오 감사합니다. 태블릿이 도연이 손에 익는 그날까지 가즈아...

와!!빵빵이!! 도연이 캐릭터 정말 잘만드네요 ^^ 표정도 다양하게 표현을 잘하니 기대기대 ^^ ㅎㅎ!!

감사합니다. 우리도연이가 캐릭터에 일가견이 ㅋㅋㅋ 앞으로 많이 많이 그려 달라 했으니 기대기대 해주세용.

어렸을 때 보통 그림 그리면 사람 얼굴이 이상하게 나오는데 저 정도면 그림에 소질 있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오 우리도연이는 사람 얼굴은 잘 그립니다. 하지만, 저는 잘 못그린다는 T.T 저도 사람 특히 여자 사람의 얼굴을 잘 그리고 싶은데 맨날 그리면, 남자 사람이 되어 버립니다. T.T

ㅎㅎ 볼 빵빵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그 와중에 눈코입 간격 비율이 맞네요 ;D
아이가 센스가 있어요 ~
천사짱짱맨_작게.gif

오 우리 도연이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다시 보니깐 눈코 입의 비율이 좋네요.

벌써부터 금손의 기운이 느껴지네요~ㅎㅎ
앞으로 종종 도연이 작품 공유 부탁드립니다!

네 우리 도연이 작품 벌써 16번째 이구요 앞으로도 일주일에 1-2편정도 계속 공개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55499.23
ETH 2917.2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