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Doyeon's drawing #11 친환경 필통 Pncilcase - 야옹이와 멍멍이 Cat and Dog

in #kr-art6 years ago

image.png

오늘도 우리 도연이 작품을 올립니다.

너무 잘그리지 않았나요

작품 도구

2B연필 - 스케치
유성매직 - 파랑,빨랑,노랑, 황토색

우리 도연 작가님이 열심히 그리셨나에용.

요즘 고양이 게임을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도연이 고양이도 하나 훔쳐야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즐거움만 가득하시기를..

Sort:  

아무래도 따님이 미술에 소질이 많은듯요 좋은작품보고 갑니다^^

네 우리 딸이 그림을 잘 그리네용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마님 화이팅....

상당한 수작이군요.
금손은 부러울 따름입니다.

저도 도연이가 보여주는데 너무 잘 그려서 ^^;; 저도 도연이 손이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넘 귀여워요 ~~ ^^ 고양이 게임이라니 ~~ 진짜 귀여울거 같아요 ~~

네 정말 귀여울 것으로 생각 되고 있습니다. ^^;; #kr-art 에서 달력 그리셨던 작가님들께 부탁 해서 고양이를 그리고 있습니다. 저희가 게임 개발하면, 유나님도 고양이 작가로 참여 해주시면 감사감사 ^^;; 유나님 색감과 고양이 너무 좋습니다. ^^;;

제가 장담컨데... 도연이 고양이가 제 고양이보다 귀여울듯여..ㅠ
고양이 여러개 그리면서 연습겸 하고 있는데. 자꾸 괴물이 나오는 건.. 왜일까요ㅋㅋㅋ...ㄷㄷㄷ
꽝으로 괴물 나오는 것도 추가...ㅎ하는게 어떨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입니다)

고양이가 예쁜 고양이만 있으라는 법은 없자나용 ㅎㅎㅎ 괜찮은 아이디어 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가 지정하면 반 값 할인 같은거 할까용 ㅋㅋㅋ

우왓! 행복한 한쌍이여요. 따님이 무척이나 자랑스러우시겠습니다.ㅎㅎ

네 감사합니다. 도연이의 그림 때문에 제가 행복합니다. ^^;; 자랑스럽기도 하구요. 도연이가 그린 그림을 앞으로도 열심히 보여 드릴께용 ㅎㅎ

안녕하세요 작가님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르바님 늘 감사 드려용. ^^;;

어머나 그림 너무 귀여워요. ♡
제 그림은 넘 실사라 걱정입니다 ..

도연이에게 고양이 그려 보라고 했는데 아침에 예쁜 알 그려 놓는다고 해놓고 아직 안한 것 같습니다. ㅋㅋㅋ 라나님 그림 정말 예쁩니다. 다양한 고양이가 있어야 즐거운 게임이 될 겁니다. 걱정 붙들어 메시고, 열심히 그려 주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6.80
ETH 3516.3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