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Doyeon's drawing #06 도연이 스타일 별이 빛나는 밤에

in #kr-art7 years ago

image.png

도연이가 그린 별이 빛나는 밤에 입니다.

도연이가 제일 좋아하는 그림이기도하고,

눈 다음으로 좋아하는 것이 하늘에 떠 있는 별입니다. ^^;;

원작은 너무도 유명한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 입니다.

프랑스에서도 도연이와 함께 고흐의 작품을 많이 봤지만,

안타깝게도 별이 빛나는 밤에는 못봤네용.

다음 여행에서는 보여 줘야겠습니다.

우리딸 작품 감상 하시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
참고로 제가 구글 포토를 사용하고 있는데,

조금 무섭기도 하지만, 구글에 감사를 느끼는 점이 있습니다.

몇년 지난 사진도 어시스턴트를 통해서 이런 사진이 있었다는걸 알려 주는 점입니다.

이사진은 도연이가 1년 전에 그린 것인데 ^^;;

Google 포토가 알려 줘서 여러분께 보여 드리게 되었습니다. ^^;;

Sort:  

따님이 솜씨가 대단한데요

제 딸이지만, 정말 잘 그리죠 ^^;; 우리딸 칭찬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오.

고흐의 그림을 귀엽게 재해석했네요!ㅎㅎ

네 도연이가 생각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를 그린 것 같습니다. 처음 작품을 만들었을때, 와 도연아 이거 니가 그렸니 라고 했던 기억이... ^^;;

1년전 사진이면 지금은 더 잘 그리겠어요^^
너무 멋진 작품이네요^^

네 점점 발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좀 더 발전하는 도연이 보여 드릴께용 ... 감사합니다.

너무 멋져요!
고흐를 모티브로 했지만 전혀 다른 느낌이에요.. 약간 외로운 산위의 성같기도 하구요! 엄마이신 스티미언분들 글 보면 사랑이 뿜뿜 느껴져서 너무 보기 좋네요 💓💓
보팅하고 갈게요!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 보다는 좀 더 밝은 느낌으로 그려서 더 좋았답니다. 엄마스티미언 분들이 좋아해 주시면 너무 좋겠습니다. ^^;; 앞으로 도연이 작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우아 대단한데요? 1년전이 이정도라니..

지금도 도연는 조금씩 나아지고 있습니다. ^^; 그림 그리고, 만들기를 좋아하는 아이라서 저희도 도연이의 미래가 기대 된답니다. ^^;;

우아아 너무 잘그립니다.
벌써 화가의 기운이 느껴지네요.
대단합니다 ^^
저도 구글 어시던트덕을 많이 봅니다요 ㅎㅎ

우리 도연이가 이글의 댓글 보면, 너무 좋아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도연이가 태권 도장에서 하는 스키캠프에 참가해서 ^^;; 집에 없습니다. 내일 오면 댓글을 보여 줘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정말 색채며 표현력이며 너무 좋습니다.
역시 따님은 금손 중 금손을 타고나셨네요 !!

라나님 우리딸이 근손 중의 금손이면, ㅋㅋㅋ 라나님은 금손중의 금손중의 금손입니다. ^^;; 그래도 도연이가 저를 안 닮아서 다행입니다. ㅋㅋㅋ

와 웬만한 어른보다 잘 그리네요ㅎ 느낌있습니다! 재능을 잘 키워나가길 바랄게요^^

제가 다른 분하고 착각을 해서 댓글을 달았습니다. 보셨으면 어쩌지 T.T, ^^;; 도연이 그림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다행인지 모르겠지만 못봤습니다^^

어릴 적, 이 그림으로 만들어진 수첩을 들고 다닌게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도연 작가님의 귀여운 그림 잘 봤습니다!

르바님 도연이의 작품도 위에 스프링 보이시나용 ㅋㅋㅋ 스프링노트의 표지를 디자인 한 것입니다. ^^;; 다음 한주도 즐겁게 지내시죠 ^^;;

따님이 저보다 더 그림을 잘 그리네요 : )
저는 색칠을 못해서 ㅜㅜ

색감 좋으시던데용 ^^;; 제가 정말 색칠을 못 합니다. 흑흑흑 그리고, 색감도 너무 없고 T.T 그래서 펜화를 조금씩 올려 보려고 합니다. 색깔없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