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Challenge 1st] 다른 작업 하는 김에 만들어봤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FBR sumomo.gif


Adobe After Effects CC 2018
1000 x 300


외주로 에펙을 써야할 일이 있어서 작업하다가, @yani98님의 KR-ART Challenge가 곧 마감된다는 것을 깨닫고 후다다닥 만들었습니다.

Adobe After Effects로 제작하고 Adobe Media Encoder을 이용하여 GIF 형식으로 뽑았습니다. 심플해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배너의 템플레이트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Follow / Upvote / Resteem의 뒤에 오는 부분은 배경과 폰트 색상, 문구 지정이 가능합니다.
(Follow / Upvote / Resteem 부분은 손이 많이 가서 수정하지 않겠습니다.)


원래는 이건데, 파일사이즈가 사악해서 스팀잇에서 받아주질 않네요. busy.org에서 올리니 올라갑니다만 사이즈가 자동으로 줄어드는 군요. 응모작품은 GIF Brewery 3 라는 App을 이용하여 사이즈를 유지하는 대신 컬러와 프레임수를 많이 덜어냈습니다.

コンポ 1_1.gif

Sort:  

참여감사합니다. 일찍 일어나신 건가요? 아님 밤샘? ㅎㅎ 제가 새벽에 일어나서 글 쓰면 밤샜냐고하시는 분들이 있어서요. 고생하셨구요. 응원과 보팅 남기고 갑니다.

<kr-artchallenge 공지사항>
챌린지가 오늘 24시 마감합니다. 수요일 주간에 시상발표를 [KR-ART CHALLENGE little magazine] 포스팅을 통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후 참가작 모두를 모아 '배너경매'를 진행할 예정인데 참여의사가 있으신지요. 낙찰된 작품은 낙찰자의 아이디를 배너에 새겨서 보내주시면 되며 낙찰 금액은 낙찰자가 직접 제작자의 지갑으로 송금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동의하시는 분에 한해서 진행하오니 아이디를 넣어주실수 있는지와 참여의사 여부를 제 댓글에 달아주세요.

네 참여하고 싶습니다 :)
잘려고 했는데 이것저것 생각하고 작업하고 하다보니 오늘도 밤을 지새웠습니다...ㅠㅠ 응원과 보팅 감사합니다.

네..의사 반영해서 진행합니다.
이제 좀 쉬세요..건강이 최고예요..ㅎㅎ

네 이제 정말 자야겠어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오~ 깔끔한 디자인~!!!
팔로우, 업보팅, 리스팀을 하게끔 만드는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 멋져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호오........멋있어염+_+ 저작권 프리잉가여?ㅋㅋㅋㅋ

저작권은 앞으로 생길지도?!
무슨 경매같은 걸 한다는 데 잘 모르겠지만 참가해보았습니다 :D

핡! 경매...아 ? 나도 참여했지...그럼 내꺼 저작권이 생기겠군.......여? 가즈아에 이미 뿌렸는뎁...그럼 경매 포기를 해야겠어여 ㅋㅋㅋㅋ

짱 멋지네요ㅎㅎㅎ

헤헤 감사합니다~

갖고 싶다! XD

경매가 어떻게 진행될지 모르겠지만 참가해쥬세욥~ ㅎㅎ

저 취미가 아니라서 그런가요..ㅋㅋㅋ
눈에 들어오질 않는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97.87
ETH 3067.7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