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innie의 마스코트 구상 기념( ͡° ͜ʖ ͡°)

in #kr-art6 years ago

와 쓰레기를 주워보세요~~
완전 감동...
저는 진짜 쓰레기 버려진거 보면 화가 나요 ㅠ_ㅠ
제발 자연좀 생각하라고요..

그나저나 굽네 갈비천왕이 무슨맛일지 엄청 궁금하네요

Sort:  

@ssunyho님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계시네요 ㅠㅠㅠ
많은 분들이 쓰레기를 바닥에 버리면 안된다는걸 아시고 계시고 실천도 많이 하시지만
안되는 부분들이 아직 많은거 같아서 저도 마음이 아픕니다 : (
쓰레기를 줍는건 창피한 일이 아닌데....힝....
아!! 갈비천왕 아직 안먹어 보셨구나!!!
먹어보시면...깜짝놀라실꺼예요... 밥이랑 먹으면 ....와...신세계....ㅎㅎㅎㅎ
오늘 드셔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7.71
ETH 3517.5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