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very cool !!!!

I haven't seen such a cute dragon in a long while...

Haha thanks! more to come :)

와~ 정말 멋진 그림이네요.. 무엇으로 그리신건가요?

감사합니다^^ 클립스튜디오라는 드로잉툴입니다 :)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이네요.
용이 굉장히 개구쟁이 일것 같은
표정이네요 ;D
짱짱_작은거.gif

감사합니다~^^ 얼굴 부분이 살짝 묻히진 않을까 했는데 다행이네요 X)

귀여운 용이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작가님 @rbaggo님의 큐레이션 덕분에 작가님 블로그를 알게되어서 방문했어요! 큐레이션 된 작품 중에서 가장 제 눈을 확 잡아끌어서요.. 제가 좋아하는 그림체와 색감이어요! ㅎㅎ 다른 포스팅에 있는 그림들도 다 봤는데 작가님 동화책 그려주시면 안되나요 동화책 내시면 소장하고 싶습니다! ㅎㅎㅎ

헉 감사합니다ㅠㅠ 동화책 작업 저도 너무너무 하고싶습니닷

우오...너무 멋져요. 마치 동화책 속 작은 주인공을 보는 느낌이네요~~팔로우 하고 가요!!!! 좋은 아침 맞이하셨길^^

감사합니다~^^ @hanmily 님도 단란한 저녁 보내시길 바래요 :)

너무 귀여운 용이예요~^^ 잘 구경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086.05
ETH 3299.9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