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드로잉) 군산 초원사진관

in #kr-art6 years ago (edited)

지난 주말 군산으로 1박 2일 짧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일제 수탈의 아픈 역사가 남긴 흔적이 도시 곳곳에 스며있었고,
또 한 편으로는 그림 같은 풍경들이 가득한 도시였습니다.
일본식 건물들, 일본이 만든 철길, 그리고 아름다운 강과 바다.

이것들 만으로도 영화 세트장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었는데요.
실제로 군산은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 배경인 초원사진관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IMG_9477.JPG

저에게도 친숙한 영화는 아니지만 세트장은 정말 예뻐서,
군산 여행자 필수코스로 자리매김 한 것 같았습니다.
저는 일요일-월요일 일정으로 여행을 가서, 일요일엔 북적북적한 초원사진관을,
다시 찾은 월요일엔 한적한 초원사진관을 볼 수 있었습니다(월요일 휴관).

IMG_9540.JPG

초원사진관을 그려보았습니다.
그리면서 비율이 잘못된 것을 알았지만, 이게 또 여행드로잉의 매력이겠죠!
저에겐 비율이 다른 이 그림도 즐거웠던 추억의 기록이니까요!

IMG_9541.JPG

Sort:  

어디서 봣나 했더니 영화에 나온 곳이엇군요.ㅎ
가봐야지 노래만 부르고 실제로는 한번도 가본적 없는.ㅠ

한 번 다녀와보세요, ㅎㅎ
저는 정말 기대 이상으로 좋았어요!

사진 예쁘네요! 잘 보고 갑니다. 놀러갈 때 참고해야겠어요.

하늘 파란 날 가시면 사진도 다 잘 나올꺼예요!

저도 겨울에 갔었는데 사람 많더라구요 ㅎ
그림 잘 그리셨는데요.

겨울에 눈 내리면 또 다른 느낌일 것 같아요
칭찬 고맙습니다 :)

군산 한번은 꼭 가보고 싶은대 아직까지 못가봤네요.
저도 다녀와서 포스팅 하고 싶네요 ㅎㅎ

조용하고 차분하니, 저는 그런 동네들이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60627.10
ETH 2662.1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