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그리기

in #kr-art6 years ago (edited)

무제12.png
안녕하세요 케빈엘입니다!
요즘 글을 자주올리게되네요ㅎㅎ연휴라서 그른가..

이번 글은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만들었던 배너에 대한 글이에요.

이 배너는 배너를 만드는 대회를 기획하신 @yani98님에게 드리기 위해 만든 거에요.
아이디어를 뭘로할까 하면서 생각을 해봣고, 주어진 예시에 업보트, 리스팀, 팔로우가 다 들어가잇길래 원피스 삼대장 구도를 잡아볼까 하다가, 우연히 방 벽에 붙여잇는 다윈의 진화론 종이를 보고 이거다! 싶어 냅다 그렸어요.ㅎㅎ...
이 기획을 알려준 친구와 yani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잘쓰겠습니다!ㅋㅋㅋ

오이이이이잉???????

오 이거다 풀봇 ㅋㅋㅋㅋ
저도 잘쓰겠습니다 ㅋㅋㅋ

(이것은 소리없는 아우성)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볼수록 어딘지 모르게 재미있네요.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저도 아티스트 유입을 위한 프로젝트 응원할게요~~

매주 다른 주제로 진행되니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이디어 좋은데요 ㅋㅋㅋ

다행이네요ㅋㅋㅋㅋ
역시 아이디어는 자기 뇌가아닌 외부에서 찾아야 다양하고 좋더군요!

멋져부러잉

고마우잉

리스팀까지 완료해야 진짜 인간이 되나보네요ㅎㅎㅎ
재치있는 배너 잘 봤습니다 ^-^
이벤트에서도 꼭 1등하세요!! ^-^

내일도 좋은 하루되세요~
(2/7)

감사합니다ㅋㅋㅋㅋ
근데 저게 저렇게 해석될수가 잇네요...희미하게 리스팀하라는 압박이 느껴지는?ㅎㅎ;

오^^ 진화론을 배너에 응용하시다니^^
멋지네요^^

감사합니다ㅋㅋㅋ
방 벽에 진화론이 걸려잇던게 신의 한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97.87
ETH 3067.7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