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뭉님의 심플한 요리 레시피 그림 보셨나요? :)

in #kr-art7 years ago

DQme14FBYQzniakwuDPcefx3pS39U9f999NmcHmT66xpt1w_1680x8400.png

제가 kr-art 리뷰로 소개하고 싶은 그림은 바로 뭉님의 ( @mungangkim) 요리 레시피 그림들이랍니다. :)

심플한 아이콘으로 요리의 재료들과 요리 과정을 표현하시는데, 엄청 귀엽고 유용해요!

저희 가족은 평일에는 아내가 요리를 하고, 주말에는 제가 요리를 하거든요. 그래서 주말이면 어떤 요리를 해야 하나 고민이 시작됩니다. 아침을 먹고 있을땐 점심에 뭐먹나 걱정하고, 점심 먹을때는 저녁은 뭐먹지 생각하죠. 하하하. (반찬투정하면 안됩니다. 여러분)

제가 퍼온 그림은 단호박죽 만들기의 재료 그림인데, @mungangkim 님의 스팀잇에 가시면 요리과정까지 다나온 그림들을 볼 수 있어요!! 여러분 팔로우하세요!! ㅋㅋ

닭봉 간장 조림 요리 레시피도 있는데, 저도 이번 주말에 만들어볼 생각이랍니다!!


p.s 사실 뭉님의 요리레시피를 모아서 전자책으로 출간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아니면 아이콘 마켓에 올려도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Sort:  

깔끔해서 한번이 이해될법한 일러스트네요 ㅎㅎ

전 이런 스타일이 좋더라고요. :) ㅎㅎ

이벤트 [리뷰하고 보팅받자] 참여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그림 레시피네요 ^^

네!! 빅피쉬님도 리뷰해주세요~! :)

음, 집에 마침 닭봉이... 있었는데 어제 해먹었군요. ㅎㅎ
나중에 사면 저 레시피 시도해봐야겠어요. ^^

오, 닭봉 다들 집에서 해먹는 레시피 였던 건가요!!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리뷰 감사합니다~ !! 제가 만드는 아이콘들의 일부는 the noun project라는 무료 아이콘 마켓에 올리고 있어요~

오, 종종 들어가는 사이트인데, 혹시 등록하실 때 쓰신 아이디가 뭔가요~?

스티밋과 동일하게 mungang kim이에요~ 제 스티밋 블로그 상단에 링크가 있답니다~ 쿄쿄>< 업로드한지 2년정도 됐어요~

제가 아는 개발자분이 유료 아이콘 마켓을 운영중이시거든요. :) 괜찮으시면 뭉님 아이콘들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요~

링크 타고 보고 왔어요!!! 요리 아이콘도 짱귀욤이고, 할로윈 아이콘도 짱이고요! 가족 아이콘도 넘넘 좋아요!! 심플한 아이콘에도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네요. :) 아이콘 작업은 일러로 하신거죠?

네~ 모두 일러로 작업했습니다 !

닭봉 간장조림,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스달 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스팀 가격과 만났다는 말씀이시죠?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_+/ 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