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퇴근 후 고양이 no.37 - "리오 보사노바" 고양이(Drawing no.37 - The "Rio bosanova" cat) / 신모래 작가님의 엽서와 포스터를 나눠요.

in #kr-art6 years ago (edited)

💽 오늘의 음악 추천 : Eliane Elias: Rio

Snapseed.jpg

안녕하세요 :) 연어책방입니다.
맛있는 점심 드시고 계신가요?

이 글을 쓰는 지금은
퇴근 후가 아니라 점심시간이에요. ㅎㅎ

KakaoTalk_20180314_120341113.jpg

정말 점심시간입니다.
제가 그림을 그리러 오는 카페에
노트북을 들고 스팀잇 포스팅을 하러 온 이유는

오늘 내일 연달아 회식이 있기 때문이에요. ㅎㅎ
그래서 조금이라도 빨리 그림을 올리고 싶어서
여기에 있어요.

그리고 여기 오자마자 들린 음악을 추천음악으로 :)
장르를 따서 오늘 고양이 이름을
보사노바 고양이라고 붙여보았습니다.
ㅎㅎㅎ 재즈는 언제 들어도 좋아요.
캣팜님(@ghdcks10) 이 아이 이름은 무엇인가요?

IMG_0501.PNG

이번 그림도 사진을 따서 그린 스케치에서 시작했습니다. :)

IMG_0504.PNG

나무 수납장을 슥슥~ 칠하고 포근해보이는 러그를 칠했어요.

IMG_0505.PNG

냥이 뒤편의 옷들을 차곡 차곡 쌓아볼까요 :)

IMG_0506.PNG

베이지 색 바지도 차곡 차곡

IMG_0507.PNG

금색 스티치가 멋진 블랙 진도 차곡 차곡 :)
왠지 캣팜님의 패션이 상상되는 것 같아요. ㅎㅎ

IMG_0508.PNG

다음은 고양이의 바탕색인 회색을 슥슥~ 발라주면 됩니다.
제가 지금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바르는것처럼 말이죠.

IMG_0509.PNG

그렇지만 몽글몽글한 느낌도 좋아서,
몇번 덧칠해 보았습니다. :)

IMG_0510.PNG

눈은 또렷하고 똘망똘망하게 그려주고 싶었어요. ㅎㅎ
그 다음에 살짝 필터를 입혀주면 됩니다.

Snapseed.jpg
Snapseed2.jpg

보너스로 흰색 냥이도 있습니다. :) ㅎㅎ
그럼 여러분 맛점하세요!
저의 점심시간도 한 20분 남은 것 같습니다. ^ ^

★오늘의 이벤트 - 신모래작가님의 엽서 2종과, 마이크임팩트 포스터 1개를 나눠요! 필요하신 분은 댓글로 번쩍 손 들어주세요. :) 한 명이 넘어가면 사다리 게임에 참가하시게 됩니다.
KakaoTalk_20180314_082020352.jpg
KakaoTalk_20180314_081436813.jpg

☆ 지난번 이벤트 (스크리블 달력) 당첨자 발표 :
이미지 4.png

이미지 6.png

이미지 8.png

당첨자는 @akuku님입니다. :)
아쿠쿠님 제가 연락드려도 될까요?

※ 지난번 저의 게시물에 댓글 달아주신 외국분도 계시지만, 아무래도 이번 이벤트는 저의 취지를 이해하시는 한국 분들만 대상으로 진행해야할 것 같아서 부득이하게 추첨을 돌리지 못했어요. :( 죄송해요..


29가지 물건 나눔 이벤트

제가 아끼지만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나누면서,
나눔의 기쁨이 무엇인지 알고 저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고 싶어요.
지금까지의 "물건 나누기" 이벤트 현황입니다.
#1 "현이네 옥스포드 블록"(즐거우리 우리네 인생) - @songgream
#2 톰행크스 주연 캐스트 어웨이의 "윌슨" 배구공 - @pandafam
#3 프라이탁 브랜든 카드지갑 - @icemilktea
#4 프라이탁 캐롤린 카드지갑(@lalaflor님의 양도) - @makimaki2
#5 김예언 작가님의 강아지그림 - @makimaki2
#6 이사림 작가님의 엽서세트 3종 - @woolgom
#7~9 대림미술관 전시 티켓 + 책 나눔 - @honeythegreat
#10 데끼르 데끼르 니홍고 책 - @zzoya
이미지 10.png
@zzoya님께 웃음을 드렸던 저의 몹쓸 그림 실력입니다. :)
즐거운 기억이라서 같이 나누고 싶어요. ㅎㅎ

#11 신모래 작가님의 엽서 2종과 마이크임팩트 포스터 1개 - ?


저의 포스팅에 고양이 사진을 남겨주시면 그림으로 변신해서 다음번 포스팅에 올라옵니다😉

"퇴근 후 고양이" 시리즈에 출연하길 원하시는
고양이를 키우시거나, 아시는(동네 고양이도 상관 없습니다.)
스티미언님들이 계시다면 이 게시물에 댓글로 귀여운 사진을 남겨주세요.
(If you want me to draw your cat or any cat you know,
just leave their nice photos with request below this post.
and the cat will be showing on my "Drawing a cat after work" article.
Thank you!)


DQmZd7anPbBoToCvwTH9Ctm169TDvwuHrBEKvriFVaMRMr5.jpg
대문기부 :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그리시는 @yunasdiy

연어책방은 행복이라는 본능을 추구하며
강으로 돌아오기 위해 애쓰는 연어들을 위한 곳입니다.
여러분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소통하고 싶어요! ^ ^

Sort:  

셀몬님 그림은 역시 볼때마다 힐링~~ ㅎㅎ 검은냥이 흰냥이 모두 너무 이쁘네요!!! 보사노바고양이><

감사합니다 @kkt님 :) ㅎㅎㅎ 흰냥이는 시크릿 캐릭터에요! 좋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드려요.

그림 담백하고 좋네요. 고양이 표정이 넘 귀여워요 ㅋㅋㅋ

ㅎㅎㅎ 안녕하세요 @thelump님! 담백하다고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아마추어의 그림이라고 생각해주세요 ㅎㅎ 저는 이런 댓글을 받을때마다 정말 행복해요!

당첨 되신분 축하합니다~
고양이 그림 넘 귀여워요
하얀고양이 까만고양이 모두 매력있네요
수고 많이 하셨어요^^

ㅎㅎㅎ 흰색 고양이 회색 고야이 까만고양이 모두 사랑이에요 :)
감사드려요 @yellocat님 ! 다음은 옐로캣님의 고양이를 그려드릴게요.

와우, 오늘도 예쁜 고양이로 눈호강 하는 와중에
당첨이라니~
감사합니다. (:

스크리블 달력의 신, 또는 복의 신께서 아쿠쿠님을 선택하셨어요 :) 축하드립니다.

아앗!! 엽서 저요저요!! 손 번쩍 들어봅니닷 ㅎㅎㅎ 고양이 그림도 너무 예뻐요ㅠㅠㅜ세상 똘망똘망한게 귀여움

엽서의 신이 @mary2020님을 선택하시길 기원합니다 :) 아기 냥이를 귀여움으로 이길 수 있는게 세상에 또 있을까요 ㅎㅎㅎ

아 역시 ㅠㅠ 좋아... 힐링하고 갑니다.

압도적-감사.jpg

우와왕 ^ ^ 씨마님의 감상평 또한 압도적 감사에요 :)

으어억 !! 진짜가 나타났드아아 !!!
냥이의 이름은 입니다 !!!!
건강하고 용맹하게 자라라고 징기스칸 에서 따온 칸 !!!
아 너무 감사합니다 정성어린 그림 ㅠㅠ
혹시 칸이 그림을 제 개인 인스타같은 곳에 올려도 되나요?? 막 이곳 저곳에 자랑하고 싶습니다 흐어엉

엽서와 마이크임팩트 포스터 나눔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손번쩍 👐👐👐

엽서와 마이크임팩트의 신이 캣팜님을 택하시길 저도 바랍니다 : )

오오 감사합니다 @ghdcks10님 :) 저의 부족한 그림을 마음에 들어해주시니 이 이상 기쁠수가 없네요 ^ ^ 감사드려요! 올려주시면 제가 압도적 감사입니다 :
압도적-감사.jpg)

크어억 제가 더 압도적 감!사!! ㅋㅋㅋ
좋은 그림과 배려에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ㅠ

오랜만에 보는 퇴근 후 고양이네요. 회색 냥이 너무 귀여워서 같이 놀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어요.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잘 봤습니다^^

호기심 넘치는 표정이 고양이에요 :) @applepost님 저도 오랜만이에요!
댓글을 달아주셔서 제 기분이 좋네요~ ^ ^

제가 이벤트를 몇개 놓쳤네요.ㅇㅅㅇ;;;; 아쉽..ㅎㅎㅎㅎㅎㅎ
이번에는 도전합니다~ㅋㅋㅋㅋㅋㅋ

검은 고양이가 너무 예쁩니다~
수채화 느낌도 나고 먹 느낌도 나고~~ 너무 예쁘고 멋져요~ㅎㅎ
고양이 그림을 엽서나 액자로 더 받고 싶다는 건 비밀.ㅋㅋ

ㅎㅎㅎㅎ 저의 이벤트는 아직도 한~참이에요 울곰님!
저도 전에 @yunasdiy님께 선물받은 그림을
페덱스킨코스코리아에 가서 엽서로 인쇄한적이 있었는데
매우 뿌듯했어요 ^ ^
엽서와 포스터의 신이 울곰님을 선택해주시길 기원합니다. :)

사다리 타기 심톨님 다음 기회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눈물만 흘립니다.에구구.. 보사노바 고양이 냐옹!

ㅎㅎㅎ 아깝게 놓치셨어요 다음에는 꼭 되실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