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challenge - 1st / 20SBD 상금] 배너 제작 챌린지 참여

in #kr-art6 years ago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오늘은 @yani98님이 진행하시는 #kr-artchallenge - 1st에
참가하기 위해 작화를 해보았습니다.
kr-art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한 좋은 컨텐츠 인것 같습니다 ;D

참가는 여기~ 상금이 무려 20SBD!!
https://steemit.com/kr-art/@yani98/10sbd-kr-art-challenge-1st

기존에 사용하던 뒷문이 꽤 오래되었다보니 겸사겸사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어 바로 작업을 시작은 했는데
여유를 부리다보니 마감 당일날 올리게됬네요 ㅎㅎ;

1. 작품 설명

동화풍 배너로 접근해 보았습니다.
피리부는 싸나이의 피리 처럼 많은 팔로워를 마성의 힘?으로
좌르르~ 불릴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젤다의 링크로 보이시는 분은 병원을 찾아 가


무난한 블랙버젼
@ryh0505.gif


눈이 편한 그린버젼

@ryh0505_청녹.gif


강렬한 사이키의 레드버젼

@ryh0505_빨강.gif



2. 작업과정

  1. 아이디어를 영혼의 파트너 겔노트로 스케치한 후
    PC로 옮겨서 포토샾으로 선 정리를 합니다.
    배너작업 1.jpg
    배너작업 2-1.jpg

  2. 동글뱅이 Follow는 포토샾에 있는 적절한 폰트를 사용합니다.
    배너작업2.jpg

  3. 프레임 단위로 애니를 잡아줍니다.
    배너작업3.jpg

  4. 전체작업 과정
    배너작업_과정.gif


#kr-art #kr-artchallenge를 달아 게시를 합니다.
kr-artchallenge는 매번 다른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라 하니
관심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벌써 5월도 몇일 안남았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팔로우-배너-만들기_작게.gif

Sort:  

피리부는사나이가 생각나는그림이네요. 피리를불면 쥐떼가나타낫었나요? .. 기억이 ㅠ

쥐떼를 몰아내 줬는데 주민들이 약속했던 돈을 안주자 마을애들을 모두 데리고 사라져 버렸죠...
음.. 옛날 동화들이 생각해 보면 무섭...;;

오 기억력좋으시네요
아이들을 데리고 사라지다니 ㅋㅋ 아동학대 동화였군요

그림형제 동화들이 좀 살벌 하더라구요 ㅋ

작가도 아시다니... 역시 형님은 대단하십니다!

구.. 구글링...

구글링해서 답변주시는걸보면 역시 대단하십니다 형님
저에게 답을주시려고 검색까지 ㅠㅠ 흑흑

참여 감사 드립니다. 고생하셨어요. 응원할게요.
곧 2라운드도 시작 됩니다.
<kr-artchallenge 공지사항>
챌린지가 오늘 24시 마감합니다. 수요일 주간에 시상발표를 [KR-ART CHALLENGE little magazine] 포스팅을 통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후 참가작 모두를 모아 '배너경매'를 진행할 예정인데 참여의사가 있으신지요. 낙찰된 작품은 낙찰자의 아이디를 배너에 새겨서 보내주시면 되며 낙찰 금액은 낙찰자가 직접 제작자의 지갑으로 송금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동의하시는 분에 한해서 진행하오니 아이디를 넣어주실수 있는지와 참여의사를 여부를 제 댓글에 달아주세요.

넵 경매 이벤트도 좋으네요
안팔려도 제가 쓰면 되니 ㅋㅋ
참여 하겠습니다~

네 내일 진행되는 경매에 올리겠습니다.

형님은 피리를 불어서 팔로우를 부르시는군요. 우승하시기 바랄게요

ㅎㅎ 응원 감사해요~ 필릴리~

피리부는 굵은십자군님이네요! ㅎㅎ kr-art라... 저랑은 상관이 없는 이벤트군요! ㅎㅎ

어이쿠 상관이 없다니요 krart쪽에 큐레이팅 많이 해주시잖아요 ㅎㅎ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 감사합니다~

오 십자형 1등 가즈아!

뭐라도 받으러 가즈아~ ㅋㅋ

오 오랫만의 십자님의 움짤!! ㅎㅎㅎㅎ 팔로잉을 부르는 움짤이군요

팔로 팔로미~ 오랜만이라 쉽진 않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ㅎㅎ 넵~ 고팍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어서오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85.89
ETH 3510.2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