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몽 (Steemong) - 스티밋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참여!

in #kr-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라이언 입니다.
지난 주에 @pinkpig 님의 스티밋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를 봤습니다.
스티밋에 금손분들이 많으니.. 음 저건 나랑은 먼나라 이야기라고 했다가.

제가 인면조 이벤트에 대한 댓글을 달면서 이렇게 글을 남기고 있더라구요.

이벤트는 참여하는 맛입니다.

아니.. 내가 내 이벤트엔 저렇게 이야기 하고 난 이벤트 참여를 안하면 안되겠구나
생각을 하여 마스코트를 뚝딱 그려봅니다.


steemong.jpg

  • 이름 : 스티몽 (Steemong)
  • 스팀의 로고의 색을 이용하고 스티밋의 로고와 함께 스티밋의 요소인 보팅과 글, 그림을 함께 넣고자 하였습니다.

  • 저작권 내용은 뭔지 몰라서 기입을 못했습니다. -_-;;

스티몽 가즈앗!

요것은 처음 스케치(?)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티몽은 해맑은 얼굴로 많은걸 해내네요!ㅋ 밝고 귀여운 친구네요ㅎㅎ

스티밋을 담아보고 싶었는데 잘 된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림에 전문가분의 이야기를 들으면 왠지 기분이 좋습니다.

이욜~~~ 무척 특이하고 귀엽습니다요~!! ^^ ㅋ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밸류업니임~
그려 놓고 보니 뭔가 맹한 느낌이 저를 멍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눈알이 동글동글한게 귀여워요 :)
스케치버전에는 앞머리가 있었던건가요? 아님 그냥 두텁게 칠해졌던걸까요? :D

그림을 그리시는 분이시라 역시 다르시군요.
의도는 했었지만 디지털 구현에 실패 하였습니다.
잘된건지 아닌진 모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라이언님 kr-a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8회차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을 전시한 작가님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 그리고 작가명을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그림 중 1점을 매주 일요일마다 게시하는 전시회 '르바미술관'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르바님 안녕하세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르바 미술관은 잘 보고 있습니다.
금손분들이 많은데 저 같은 사람 그림이 걸려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럼요 당연하죠!!
저번에 스텔라님께서 아마 추천해주셨는데, 그림을 게시하는데 라님의 동의를 구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저야 걸어주시면 감사하죠.
그럼 다음 그림 그리면 르바님 미술관 포스트에 말씀 드리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

넵 그렇게 해주시면 됩니다.
곧 오늘이나 내일쯤 공지사항이 있을 예정입니다 :D

소크라테스의 포즈가 떠오릅니다. 의도하신 거죠? +_+

이럴때 쓰는 표현이군요.
꿈보다 해몽이다 ㅋㅋㅋ
전 심오한 사람이 아닙니다 ㅎㅎㅎ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후 참여하고싶지만 제손은 똥손..

@pinkpig님 이벤트 글 가보시면. 여러분야의 시상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저도 코믹상 한번 노려볼 심산으로 도전했습니다 ㅎㅎㅎ

짱 귀엽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ㅋㅋㅋㅋ 라이언님도 다재다능 하시네영 ㅋㅋ 몽이면 몬스터인건가요?ㅋㅋㅋ

일단 시작이 원형. 동그라미예요. (코인이라서..)
그래서 이름도 뭔가 동글 거리는 느낌을 주고 싶었어요. ㅎㅎ

헠헠...귀여워서 심장에 무리가...

고참님 심장이 튼튼하기로 유명하신데..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에~ 무리가 갔다니
칭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578.21
ETH 2613.3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