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마스코트 이벤트 참가] 고래와 난다요

in #kr-art7 years ago

후드를 노랗게 하면 제가 써도되겠.... ㅋㅋ
역시 전문가는 다르다는 것을.. 매번 느끼는 것이라 이젠 익숙합니다 .

멋진 쪼야님~

근데 고바리온 아시는거보면 저랑 비슷한.. ㅋ

Sort:  

ㅎㅎㅎㅎ 정말 딱 @ryanhkr님인데요? @ryanhkr님께 영감 받았나봐요! (제가 쫌 좋아하잖아요ㅋㅋ아시죠?ㅋㅋㅋ) 아마..비슷한 세대일거 같지만.......우리 묻지 않기로 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쪼야님도 국입국졸(?) 이시군요 ㅋㅋㅋ 전 확신할 수 있답니다!
저는 예술가 분들은 언제나 동경의 대상입니다
쪼야님~ <3

앗..여기 좀 봐주세요!

images-40.jpeg

이러셔도... 허벅지를 볼 때마다 떠오르는 예술가가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했따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욕탕이나.. GYM이나...
계속 쪼야님 그림 생각 쪼야님 생각에 이거 어쩌죠? >_<

토미리 아저씨랑 함께 한방 더 부탁합니다!

강력한걸로 한방!!
86c39e0fb7c741d591dd833c628a61a1.jpg

@ryanhkr님을 보고 생각난김에 노란색 버전도 추가해봤어요~^^

저거 제가 가져다 쓰고 싶은걸요 ㅋㅋ
사람들은 모르겠죠?
왜 노란아이가 추가되었는지..
아 뭔가 뿌듯하다. 둘만의 비밀 같은 ..
ㅋㅋㅋ

오호라 쪼야님 국입국졸이시렸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요님이 잘 숨겨줬는데 여기서 걸렸네........

국국소모임 추가영입 들어가나요 ㅋㅋㅋ

국국소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모임 만들러 갑시다!!ㅋㅋㅋㅋㅋㅋ(내가 국국 몇명 봐뒀어요ㅋㅋㅋㅋ)

ㅋㅋㅋ 소모임 '꾹꾹' 만듭시다 고고~ ㅋ

우와 소모임 꾹꾹! 작명 센스 쩔어요!! 꾹꾹 회원 모아야겠네요!! @ryanhkr님 회장님, 1호 회원 @springfield님, 2호 회원 저요! ㅋㅋㅋㅋㅋㅋ

입학졸업도 꾹꾹! 보팅도 꾹꾹!! ㅋㅋㅋㅋ(수면아래 꾹꾹님들을 여기서 소환해야할 지.. 프라이버시를 지켜드려야할 지 엄청난 내적 갈등이....)

ㅋㅋㅋㅋㅋ나도 리스트 쓰다가 지웠어요ㅋㅋㅋㅋ지켜드려야할지 내적갈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했던 스동무 Cook
도장파는 쪼야님 꾹~
저는....???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