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그 치과 이야기 #5. 묻혀 있는 사랑니] webtoon, cartoon

in #kr-art6 years ago

LOGO-JPG.jpg
ep05JPG.jpg

  • 실제로 매복 사랑니 발치의 증상은 다양합니다.

그 치과 이야기 지난 이야기

1. 그는 어디에?
2. 스케일링
3. 3대 거짓말
4. 입병 났어요

Sort:  

제 마지막 사랑니 뽑던거 기억나네요
부천에 있는 대학병원 이었는데
잇몸에 옆으로 누워 있는걸 째고
의사샘이 한발을 침대에 올리고
온몸으로 제 사랑니 뽑으면서 옆
동료의사샘에게...
"너 이런거 봤냐? 이거 쉬운거 아냐.."
라고 자랑질을...
...여튼 공감하고 갑니다 ;D
짱짱_작은거.gif

오 어떤 상황인지 그림이 그려지네요 ㅎ 정말 어려운 것들이 몇 개 있어요 ㅎ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짱짱맨님도 즐거운 스티밋 되세요! 호

아 군대에서 뽑았었는데 장장 3시간동안 대수술했고 끝나고 마취도 안들었고 3일동안 입원했는데 고작 사랑니때문에 입원했냐고 눈치밥 엄청 먹었죠..기억나네요..

아무래도 사랑니 발치 역시 몸에 칼을 대는 거라 어려운 케이스는 그만큼 후유증도 크죠.. 잘못한 건 환자가 아닌데 괜히 욕먹고 고생 하셨네요..

헐.... 위에 사랑니 뽑아야되냐고 질문했는데.... ㅠㅠ
(근데 의사쌤이 그림을 넘 잘그리시는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61.21
ETH 3418.15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