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 위의 파란 하늘 A Piece of Sky

in #kr-art6 years ago (edited)





테이블 위의 파란 하늘 A Piece of Sky


a piece of sky_ product @replayphoto


"A Piece of Sky" cup coaster



















테이블 위의 파란 하늘, A Piece of Sky 입니다!

비오는 날의 커피도 좋지만 흐린 하늘에 왠지 우울해질 때가 있죠.
날씨를 바꿀 수는 없지만 대신 테이블 위에 파란 하늘 한 조각을 놓아봅니다.
커피 한 잔, 잠깐의 휴식이지만 아마 오늘은 조금 다르게 즐길 수 있을거예요.

A Piece of Sky는 감성적인 커피 브레이크를 위한 컵 코스터입니다.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남녀의 형태가 타공되어 커플 코스터로 즐길 수 있습니다.
세척할 수 있고 두께가 있어 장식용 오브제 또는 문진으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When you are inside on a rainy day and want to see the blue sky…
You can have it immediately on your table with A Piece of Sky.

While couple coasters (man and woman) are available,
This product makes your coffee and tea break more imaginative.
It could be you who is happily walking on the cloud!

cup coaster | 10.2 x 10.2 x 0.8 cm, 97 g | acrylic





* A Piece of Sky

텐바이텐이라든가, 온라인샵의 제품 소개는 위와 같이 썼습니다.
더 긴 설명이 필요할 정도로 복잡한 제품은 아니죠.

저도 가끔 하늘 사진을 찍지만 이 제품에는 상업사진 라이센스를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일러스트- 벡터가 아닌 사진 이미지는 실크인쇄같은 방법으로는 안되고 UV인쇄가 필요한데요.
단가는 비싸지만 아크릴, 나무, 코르크 등 다양한 재질에 적용할 수 있고 제품 하나씩 인쇄 위치를 맞춰서 찍는 것도 가능하죠.

이 제품도 아크릴 커팅 후 인쇄했는데, 약간 투명한 하늘 느낌을 위해 사진을 100%로 인쇄하지 않고 불투명도를 조금 줄여서 인쇄했습니다.

사실 테이블 위의 하늘이라는 시각적인 이미지가 중요하긴 했지만 컵받침 하나에 20,000원이 넘는 건 제가 생각해도 약간 사악합니다.
시각적인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단가를 낮춘 다음 버전을 만드는 건, 항상 마음에 있긴 하지만 그리 빨리 실현되진 않죠.


달걀공작- 풍선은 오랜만에 새로 모델링을 할까 했는데... 역시 휴가 전엔 안되는군요.
그래도 휴가 전 마지막 근무일인 오늘, 정리할 일들을 마무리하고 쉬운 포스팅 하나 성공.

저희 제품이 스팀헌트 가이드라인에 맞지 않게 되면서 제품 포스팅을 너무 안했다 싶어서 오랜만에 올려봅니다.
왠지 불금에 어울리는? 포스팅은 아니지만 굳이 덧붙이자면... 살인 더위에 시원한 하늘 한 조각을 선물하고 싶었다고 해둘께요.

파란 하늘의 구름처럼 보송보송한 주말 되시길!



steemit_back-door-(78).gif

리       ,       플                레                이




Sort: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이제 진짜파란하늘을보러갑니다

퇴근하셨죠? 파란 하늘 보시고 마음만은 시원하시길~ :)

하늘에 구멍 뚫리겠어요.ㅋㅋ

약간 뚫려서 비라도 왔으면 ㅎㅎ
강원도는 그래도 좀 시원하겠네요. 부럽습니다~

네?? 산 속에 있는 것이 아니라서 똑같이 덥습니다.ㅠㅠ

으윽 지금 '더위가 너무해' 보고 있었습니다. 강원도도 폭염 예외는 아니군요.
선풍기 조심하시길~

포토님 이 제품도 너무 이쁘네요.
내일부터 휴가시군요. 즐거운 쉼, 충전, 힐링 타임 되시기를요^^

늘어지게 쉬고 있어요 ㅋㅋ
아이는 괜찮죠? 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시간 보내시길!

예술적인 코스터네요. 예쁩니다^^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2)입니다.

여기도 하늘이네요! ㅎㅎ 스팀잇에서 모범 직원 포상휴가 받으셔야 되는거 아닌지.
포스팅도 자주 못하는데 감사해요. 덕분에 시원합니다~

Congratulations @replayphot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s for your support, have a good day!

가격이 약간 사악하긴해도 값을 하네요 :)

좀 덜 사악해야죠 ㅋㅋㅋ
방문 감사! 저도 블로그 보러 가겠습니다~

하늘 위 커피 한 잔이 예술이네요~ 이렇게 일상과 가까운 아트 느낌 넘 좋아요 ^^

지금 휴가중이시겠네요. 다 털어버리고, 하늘과 산?과 바다와 바람만 담아오세요~ :)

내일 떠납니다! 늘어져 있다 가방이나 쌀까 해요 ㅎㅎㅎ
모처럼 주말에 뵙네요. 바닷바람 담아오길~ 저도 바랍니다 ^^

포카리 스웨트 광고가 생각나는 멋진 감성의 사진들이네요!!
보내주신 스팀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해요!!

휴가때문에 인사가 늦었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별 도움이 안되서 민망하지만 아이들 소식 또 보러 가겠습니다!

우와 완전 멋진 작품이네요@.@

방문 감사! 휴가때문에 인사가 늦었습니다.
폭염이지만 영어공부 화이팅~ ^^

Hello @replayphoto,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

Thanks for your support, you make me feel cool in this boiling summ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