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ief88's drawing28] : 미안하다냥 늦게 만들어버렸다냥

in #kr-art6 years ago (edited)

pixel6.png


안녕하세요~ @relief88 (유닛) 입니다


오늘 그림 소스 보내기로 했는데
어찌어찌 하다보니 늦었네요;;;;

어리둥절하는 냥이의 모습이 제 모습같기도 하네요 ㅋㅋㅋ



어제부터 코엑스에서 스팀잇에서 활동하시는 작가분
( @soyo @zzoya @thecminus @sunshineyaya7 )이 계신다고 하네요
전 주말에 가볼생각인데 기대기대중이네요 ^^





@onehand 한손님 후기

@ryh0505 님 후기

많은 분들이 벌써 다녀가신것같은데 6일까지 가능하신 분은
오셔서 놀다가세요~





relief88_banner.png

Sort:  

오오~올리브콘 장소군요:) 너무 귀엽네요~ㅋㅋ저는 5월 5일날 가려구요~~!

오옷 저도 5일날 가볼려구요 ㅋㅋㅋ 잘하면 뵐수도 있겠군요 ㅋㅋㅋ

앗! 정말요:>ㅋㅋㅋ저는 오후에 갑니다!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유닛님 :) 도트가 깨알같네요 ㅋㅋㅋ 물음표 고양이는 길을 잃엇나봐요 ㅠㅠ

저 아직 안가고 토요일날 가볼려구요 ㅋㅋㅋ 근데 저도 은근 길치라 고양이 처럼 될것 같네요 ㅋㅋ

ㅋㅋㅋㅋ 올리브콘 다녀오셨나욤 ㅎㅎㅎ

후기랑 예전 작가님들 그림보면서 상상하면서 그려보았어요 ㅎㅎㅎㅎ 조만간 가볼려구요

저는 마지막날 갈 예정입니다! 얼른 탕진하는 재미를 느끼고 싶어요 ㅠㅠ

그 탕진잼 제가 먼저 해볼까요?? ㅋㅋㅋㅋ

ㅅ..선배님..!!! ㅋㅋㅋㅋ

우앗 ㅠㅠ 저도 가고싶은데...흐엉...제목왤케귀엽다냥..

주말엔 오시나요? ㅋㅋㅋ ㅇㅅㅇ.png


내가 좀 귀엽다냥

심쿵사...쿨럭

도트 직접 찍으신 건가요? 귀엽네요.
소요님, 씨마님, 쪼야님, 당케님 그림들도 곳곳에 들어가 있고요.
당케님 좀비캣은 저 고양이인가요?

감사합니당ㅋㅋㅋㅋ 좀비캣은 조만간 숨은그림찾기에 나올예정입니당 ㅋㅋㅋ

다녀온거랑 너무 비슷해서 놀랐네요ㅋㅋ

저도 처음에 이럴까 하고 스케치 했는데 후기글 보고 공간이 비슷해서 좀 소름 돋았어요
판이라도 깔아야하나 하고 껄껄 ㅋㅋㅋㅋㅋㅋ

다녀오신 줄 알고 보고 있었는데... 헉... 다녀오시기 전에 이미...
성지 순례합니다. ㅎㅎㅎ (내일은 로또 사야겠네요.)

금손포스팅에서 왔습니다!

역시 유닛님의 고양이그림은...믿고봅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당 ㅋㅋ냥냥이는 사랑입니다! ㅎㅎ

와우 도트 아트로 부스를 정말 멋지게 표현하시다니!!! 저는 다녀왔는데 또 가고싶어요 ^^

엇 갔다오셨군요 ㅎㅎㅎ 재밌었나보네요 전 오늘갑니당 ^^

와 ...도트로 표현하시다니 굉장하시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