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플랑크톤이 고래를 만났을때 : When plankton meets a whale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lief88 입니다 :)

18_01_21_1title.png

이번엔 플랑크톤인 저한테 고래가 업보트를 했을때의

설렘과 경이로운 느낌이라고 할까?

그러한 여러가지 마음을 그림으로 표현해보았습니다. ^^

18_01_21_2.png


  • 숨은 그림찾기 공지!

KakaoTalk_20180121_213903806.jpg

오늘 올릴려고 하다가 색칠을 해야할것 같아서
내일 한국시간 월요일 오후 7시에 올릴려고 합니다.

해서 화요일 0시까지 카카오톡으로 (아이디 relief88 입니다.) 정답을 보내주시거나
포스팅글을 리스팀하시면

  • 댓글로 달아주시지 마시고 꼭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추첨인원 : 2명

  • 먼저 정답을 올리신 분 1명

  • 리스팀하시분 사다리추첨으로 뽑은 1명

해택

  • 총 2명을 뽑아서 각각 1스팀달러

  • 본인이 다음 숨은그림찾기 때 원하시는 물건, 사람 , 기타등등
    하나를 선정하실 수 있는 기회

그럼 숨은그림찾기 많이 기대해주세요~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わないourselvesタグキャンペーンに参加しています。@relief88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relief88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relief88_banner.png

Sort:  

와 색감이랑 너무 예뻐요!! 크게 공감가는 그림입니다 +.+

저는 우선 응원하고 내일 짬짬히 찾아볼게요 ^^

엇 숨은그림찾기 얘기하신건가요? ㅎㅎ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와하하 플랑크톤에게 고래가 보팅했을 때의 느낌.... 그림만 봐도 너무 공감되서 크게 웃고 갑니다~ ^^ 지금 스케치해두신 그림도 너무 예뻐요 기대 됩니다.~

그 희열은 정말.... -ㅅ- 어마어마하죠 ㅎㅎㅎ

우와~~ 넘 멋있어요!! 색감이 정말 달콤하고 신비롭네요~ㅎㅎ

색은 쓰면 쓸수록 신기하고 재밌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

설레임 ~ 표현 좋아요!!^^색감도용~

잘 전달되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고래 그림 너무 아름다워요..저도 저런 느낌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싶은데 성격이 급해서 잘 안되더라고요ㅠㅠ
영화 "너의 이름은"이 생각나요.
오옷 숨은그림찾기 폰게임으로 할 정도로 좋아하는데 꼭 참여하겠습니다ㅋㅋㅋ

맞아요 ㅎㅎ너의 이름은... 정말 빛의 마술사인것 같아요

앗 숨은그림찾기는 꾸준히 올릴예정이니 다음에도 꼭 참여부탁드려요 ㅎㅎㅎ

고래가 너무 신비스롭고 멋지네요!

정말 환상적인 그림이네요: )
오늘 꿈 속에 저런 아름다운 고래가 찾아오면 좋겠어요

오늘도 내일도 고래한마리 나오는 꿈꾸시고 좋은일만 있길 바래요 ^^

공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래느님은 대단합니다 ㅋㅋㅋㅋ 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820.96
ETH 3915.32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