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온천 : hot spring

in #kr-art8 years ago (edited)

1516822191638~2.jpg

안녕하세요 @relief88 입니다~

요즘 따라 날씨가 너무 추우니 따뜻한 온천에 가고 싶어서

온천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냥냥이도 함께요 ~ ^-^)

18_01_24_5.png

이번엔 다른 방법을 써봤어요

바로 스케치업이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배경을 간단히 만들어봤어요~

18_01_24_2.png

요렇게 짠 만들면 ㅎㅎ (이거 툴이 익숙치 못해서 시간이 걸렸네요;;)
스케치업이 인터넷브라우저에도 돌아가는게 있는데

18_01_24_3.png

무료에다가 간단하게 바로 그림자가 쫙쫙나와서 편리했어요
웹툰 배경에 많이 쓰인다고 하더라구요

18_01_24_4.png

요렇게 원하는 각도를 잘 맞추고

18_01_24_1_1.gif

배경을 바탕으로 색과 빛, 인물과 냥냥이를 덧입혀봤어요

해보니 신기하고 재밌네요 ^^

계속 추워지는 요즘 옷 따숩게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relief88_banner.png

Sort:  

와 그림 멋져요!^^ 저 여인과 고양이 사이에 제가 앉아있고 싶네요ㅋ (음흉)

와...진짜 잘 그리셨네요 부러워요. 개인적으로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요

저두 ... 고양이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정말 온천 너무 가고 싶어요~!!스케치업이라니 신기하네요~저도 한번도 안써봤는데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유투브로도 간단하게 만들수있는 영상들이 잘 돼있어서 좋아요 ㅎㅎ

오홍~좋은 정보 잘 받아갑니다~’ㅁ’/ㅋㅋㅋ

실내탕도 좋고, 이럴때는 추위와 정면으로 도전하면서 뜨거운 온천탕에 담구고 싶은 오기도 드네요 !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스케치업 건축가들도 은근 많이 쓰시더라구요! 한국에서는 잘모르겠지만... 겨울하면 역시 온천이죠! 온천과 뜨뜻한 국물~ 캬~

저런 프로그램이 있었군요~!! 함써봐야겠습니다
그림역시 넘 따듯해보입니다^^

저 몸매가 내몸매였으면 ... ㅎㅎ
그림 정말 예뻐요:D 스케치업이라는 것도 알게되네요. 제가 기계치라 저런거 활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언제 배우면 정말 활용해보고 싶네요 ^^

오 스케치업을 이렇게 활용할수도 있군요!
그나저나 그림 분위기 너무 좋아요~~+,.+b

잘하시는 분들은 슥슥 원기둥 사각형 턱턱 만들고 디테일은 직접 그리더라구요

오!!! 저 온천 진짜 좋아하는데!!!
금손이십니다. 뚝딱뚝딱 잘 그리시네요 :)
귀여운 고양이도 그렇고.
스케치업이란 프로그램 사용하셔서 3d 작업까지 :)
훌륭하십니다!!!
팔로우 하고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179.25
ETH 1578.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