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2 : Steemcat

in #kr-art6 years ago

18_02_21_mascot_2.png



안녕하세요~ @relief88 (유닛)입니다~!

@pinkpig 님이 진행하는 이벤트 또 도전해봤어요 ㅎㅎ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좀더 깔끔한것도 해보고싶고 무엇보다
냥냥이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써
냥냥이를 모델로 한 마스코트를 그려야겠다는 사명감이 생겼습니다!!

이름 : 스팀캣 Steemcat


밝고 활동적인 친구이며 언젠가 본인이 포스팅한 글이
홈런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열심히 야구방망이를 휘두른다




18_02_21_mascot_1.png


스케치 단계입니다 뒤에 배경은 활동적인걸 부각시키기 위해
번개모양, 스팀의 'S'를 형상화 했습니다.



macot_logo.png


하는 김에 로고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야구하면 당연히
보면 볼수록 볼매인 볼캡이죠 ㅎㅎ(그냥 로고도 그리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로고도 지금 쓰이는 스팀잇 로고를 바탕으로
귀엽지만 날렵하고 강한 고양이를 넣어봤어요!!



18_02_21_mascot_2.png


깔끔하게 다듬고 컬러를 넣어봤습니다 로고니깐 최대한
색을 적게 쓰고 스팀잇 로고색인 녹색을 포인트색으로 했습니다



macot_logo2.png


로고도 같이 다듬어봤어요!




ballcap2.png


ballcap1.png


야구모자에다 쏙~넣어봤어요ㅎㅎ 괜찮아 보이나요?? ㅎㅎ



18_02_21_mascot_2.png


스팀캣의 귀엽지만 용맹한 활약 기대해주세요~!! ㅎㅎ



저작물 허락합니다 ^^ (CC BY)






relief88_banner.png

Sort:  

인면조 그림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응원하러왔습니다.
DQmNpkf6eitQEZNjEL87pkHDq2xp2nEgeKE94KN4CdnpU1Z.gif

고래만 보다가 고양이도 좋네요^^
저 야구모자 잇템으로 나오는거 아닌가요?ㅎ

잇템으로 딱일것같네요 스팀캣이 좋아할거에요 ㅎㅎ

고양이도 훌룡하지만 모자의 마크 디자인
프로야구단 같기도 하면서 딱 좋은데요 -0-

감사합니다 마크 디자인할때 최대한 스팀로고 형태안에서 표현할려고 했는데 재밌었어요 ㅎㅎㅎ

실제 야구팀으로 나와도 손색없을 디자인이군요!!!
스팀캣츠... 구단감독은 클레이옵님?

오오 그럼 대박이겠네요!! ㅎㅎㅎ 너클볼 제왕 허민대표의 고양 원더스 같은 느낌이겠네요

캐릭터 디자인도 잘하시네요!!ㅎㅎㅎ
진짜 있는 로고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최대한 있어보이게 해보았어요 ㅎㅎ

jjangjjangman.com kr-art,muksteem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1022800000.

멋져요

오아 ㅋㅋ 능력자시네요! 쓴 글이 홈런되기를 바란다는게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ㅋㅋㅋ @ccodron 님도 쓰는 글마다 홈런되길 바래요~ ㅎㅎ

우와 너무 고급 져요!!! >_<) 멋집니당
모자 예쁘다 !! 멋진 디자인이네용 ~

저도 저런 모자 있음 좋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냥냥 스팀캣! 심볼도 카리스마 넘치네요 뭔가 소닉 느낌도 나고 맘에 들어요:D

카리스마 넘치는 냥냥이에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213.13
ETH 2415.72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