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Steem girl :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in #kr-art6 years ago (edited)

18_02_19_steemgirl3.png

안녕하세요~ @relief88 (유닛) 입니당~

지금 #kr-art 에서 가장 핫한 이벤트!!

마스코트그리기 @pinkpig 님 감사합니당 ㅎㅎ

보일듯 말듯 보이지 있는 스팀같은 존재, 하지만 그녀의 손길이 닿으면
주변은 뚜렷해지고 따뜻해진다!!

연기같은 컨셉을 잡고 그려보았습니다



KakaoTalk_20180220_004206750.png


처음에 그릴 때 기분이가 별로였는지 입이 나오고 눈은 다른곳을 보네요



18_02_19_steemgirl2.png


여기야~여기~ 나를 바라봐~



18_02_19_steemgirl3.png


좀더 옅은 미소를 넣고 마지막에 최신 스팀 아이콘으로 수정했습니다

표정이 표현이 어려워서 생각보다 시간이 걸렸네요 ㅎㅎㅎ

웃는듯 마는듯 복잡미묘한 표정이 생명인데 잘표현됐는지 모르겠지만..ㅠ
재밌는 작업이였습니다~!! :)




Webp.net-gifmaker.gif




relief88_banner.png

Sort:  

아름다운 마스코트네요
몽환적이고 매력있어요!

몽환적인 느낌이 전달되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잇 마스코트가 여신인데요 :)

좀더 화사하게 했어야하는데 어렵네요 :)

우와....넘나 이쁜 마스코트..본상도 본상이지만,
번외상에서 이국상에 걸맞는 마스코트라고 생각해요!!

참가자 명단확인하는 시점에(투표하기 전에), 출품그림을 소개하는 포스팅이 실리게 되는데 괜찮으신지요?

넵넵 좋아요~!! ^^

너무 예뻐요 :)
이런 마스코트가 보팅해주로 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러게요 ㅎㅎ 냐옹이도 와서 해주면 좋을것같아요 ㅎㅎㅎ

마스코트님이라고 불러야할거 같습니다. 아름다운 누님이시군요.

헤헷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스코트 여신님이시네요!! 업보팅을 들고 계시는 건가요?ㅋㅋㅋ뭔가 믿으면 업보팅해주시는 여신님 같아요!!

풀봇을 하사하노라 ~ 또롱롱~!! ㅎㅎㅎ

믿습니다!!ㅋㅋㅋㅋㅋ

대박나서 활짝 웃는 여신이 되기를~

대박 가즈아!!! @ryh0505 님도 맛점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스팀잇 여신님이신가요!! 쳐다보는 눈길에 심쿵했습니다~

저도 그림 볼때마다 깜짝 놀랍니다~ ㅎㅎ 농담이에요 ^^

아름답네요.
얼굴에서 언뜻 트와이스의 사나가 보입니다.

수지 같은 느낌이였는데 그러고보니 사나도 언뜻 보이는 듯 하네요 ㅎㅎ

이거이거..
마스코트가 아니라
미스(Ms)코트인걸요?
(씨-익)

아하하하 저희의 이 엄청난 콤비를 많은 분들이 보셔야 할텐데....(싸늘)

ㅋㅋㅋㅋ 존버는 반드시 성공합니다 ㅋㅋ 언젠가 빛을 볼게될날이 올거에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