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려봤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312_121714740-crop.jpg

어렷을때 꿈이 만화가 소설가 였는데 커가면서 꿈에서 멀어지더라구요ㅠ
다른 스티미언분들 그림보고선 삘 받아서 오랜만에 펜 잡았습니다.
어렷을때 이후로 거의 그림을 그리지 않아 그리 잘그린 그림은 아니지만
한번 그려보았습니다.
오랜만에 그리니 재밌긴 재밌네요^^

Sort:  

우왕~ 간지 좔좔 캐릭터 ㅎㅎ
원래 못이룬 꿈을 어른이 돼서 다시 시작할때 더 재밌는법이죠 ㅎㅎ

어른이 돼서 다시 시작한다라 많은걸 느끼게 해주는 댓글이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그림 그리는거 좋아하는데!!ㅎㅎ
잘그리시네요~ㅎㅎ
멋진 그림 잘보구가요~
보팅하구 갑니다^^

아 감사합니다 ㅋ

와 그래도 잘 그리셨네요.
저는 아예 염두도 내지 못하는데...

저는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싫어하는 시간 중 하나가 미술시간이었어요.
그리고 그림은 언제나 C를 넘기가 힘들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고등학교 때에도 미술을 1학년 때만 한다고 했을 때 매우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그 후 그림과는 담을 쌓고 살았어요. 그런데 스팀잇에서 그림을 가끔 그리시는 분을 보게 되면 저도 이제는 막 안 되는 그림이라도 그리고 싶은 생각이 굴뚝 같아요.

그래도 민폐를 끼치지 않으려고 참고 있는 중입니다.

그림을 잘 감상했습니다.

아 저랑은 반대셧군요
저는 미술 하고 컴퓨터 빼고는 하위권이었는데 ㅋ
솔직히 미술도 그리 잘하는건 아니고 중위권 수준밖에는 안됬죠

파워업 뉴비 응원합니다! 일 주일 동안 열심히 소통할께요!
그림 솜씨가 보통이 아니신데요!!!
꿈은 꾸라고 있는 것 아닐까요? 저는 올 여름 강원도 평창으로 이사가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그 일을 실현하기 위해서 요즘 많이 바쁘게 지내고 있죠?^^
@recod0611 님도 꿈 이루시길 빕니다!

부족한 그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okyupjung 님도 꼭 평창으로 가는꿈을 실현시키길 바랄게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095.52
ETH 3595.6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