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르바 미술관20회차(feat. 댓글로 멋진 감상평을 남기시는 행운의 1분께는 @designkoi님의 스팀잇 고래 등을 상품으로 보내드립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 이번 회차부터는 감상평을 남기는 방법이 변경됩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쉽게 참여하기 위해
댓글로 작품을 1개 선정하여 멋진 감상평을 남겨주세요.(3줄 이상+_+?)

Pay Out 시점에 제가 주사위를 돌려
감상평을 남겨주신 분 중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오신 1분께

출처 : @designkoi 블로그

@designkoi님의 스팀잇 고래 등을 보내드립니다.

Sort:  

드디어 출격인가요~~ㅎㅎ
근데요~이거 고래아니고 스팀잇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서 만든거에요..ㅜ
그리고 이번에 금색 왕관 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앗 고래인 줄 알았는데 ㅋㅋㅋ

스팀잇 등도 너무 예쁘네요 ㄷㄷ 넘나 가지고 싶은것 !! ㅠ

그렇다면 댓글로 참여해주세요 :D

포스팅 링크 걸었습니닷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628.53
ETH 2405.8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