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달력 프로젝트 : 르바의 영역표시

in #kr-art7 years ago (edited)

르바 그림.jpg

@zzoya님께서 기획하신 #kr-art 소모임 창단 기념 프로젝트!!


스티밋의 손이 이신 분들과 아마추어인 제가 꼽사리 껴서, 12명이 만드는 이 특별한 달력은 온라인으로 무료 배포 될 예정이에요 :D 많은 분들의 지원으로 OFF LINE으로도 발송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림들이 다 정말 멋지거든요!

저는 제 마스코트인 르바의 영역표시 개를 그려봤습니다. 얼굴은 연필로 그렸는데, 몸뚱아리는 연필로 표현하고 싶지 않았어요. 그래서 바느질을 했습니다 ㅎㅎ

대학생 때, 그린다 라는 개념의 범위를 확장시켜 해석했던 기억들이 떠올랐거든요.

원래 본 제 타이틀 그림은 제가 여행을 하기 때문에, 강아지 밑에 세계지도가 있답니다.
세계지도는 패스 :D....

[#kr-art 프로젝트] 아트 달력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응원부탁드려요^^

Sort:  

보팅주사위 당첨을 또~ ㅎㅎ 축하드립니다. 르바고님과는 뭔 인연이래요~ㅎㅎㅎ
tip! 0.330

엥 ㅎㅎㅎ 플스님과 저는 덴트로 묶인 사이죠 +_+ㅎㅎㅎ 덴트야 달려~~

보상조정용으로 댓글에 보팅함.

아앗 감사합니다! 소요님 :D

아직 많이 미약한 힘이지만 응원하겠습니다 금손분들의 멋진 작품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바느질이 포인트였어요 !!! 정말 그린다의 개념을 깬 작품이에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

진짜 실로 표현하신게 너무 참신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상이 너무너무 대단하십니다!!! 잘보고가요 ㅎㅎ!! 르바님화이팅입니다

참신했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새로운 예술 세계를 열어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kr-art 가즈아아아~

가즈아아아~~ 아아 달력 프로젝트에 후원금을 지원하셨다고요?! 이렇게 멋진 분이...

얼굴 넘 잘그리셨는데요 ^^ 와 특별한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D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제대로 제 취향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르바님 용돈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왜 주신거예요? @,.@

쪼야짱.JPG

저자수익(SBD)을 드리기로 했었죠!

아하!!! 와 용돈받아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르바님!

용돈이라뇨 ㅋㅋㅋ어흠 조공.. @zzoya님 잘 부탁드립니다ㅋ

오 추워 불좀 쬐다 가세요 ^^
tumblr_nral3oVdQz1re3kvuo1_500.gif

으으 몸이 녹네요. 따뜻해 ㅎㅎㅎ

화이팅화이팅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59.67
ETH 2343.7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