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인물수채화 그려드려요

in #kr-art6 years ago (edited)

수채화가 ^라흐^ 입니다 ㅋㅋ
오늘은 다른곳에 여행중이라 이벤트를 못해요 지난이벤트에 신청한 분들이 아름다운 사진을
보내시고 대기중이라
슬슬 책임감이 ㅎㅎ


오늘은 다른인물화 한 점만 소개합니다
IMG_1518135164696.jpg
https://m.blog.naver.com/raah2/221101235021

볿부분 흰머리는 마스킹액이고요
밝은부분과 어두운부분이 구분된 소재가 좋아요
한두군데 평암변화에 유의해서 번지기효과 준 후
세부묘사
20170920_154044.jpg

반복해서 연습하면 자기만의 방법이 ㅎㅎ

Sort:  

그쵸 연습만이 살길이죠...저는 아예 그림을 그려본적이 없어서 유치원생 정도 수준이에요 ㅋ

다작하시는분이 젤 무섭죠 ㅎㅎ힘내시라 보팅 ㅎㅎ

다른 부분도 좋지만 머리카락 부분이 더 아름답게 표현된거 같네요.
오늘도 잘 감사하고 갑니다~

아시나요님 늘 응원 감사합니다 ㅎ

생동감 느끼는 그림이네요
눈빛 이 끝네주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쵝오!입니다 언제봐도

이노빛님 이제 익숙하네요 ㅎ감사

멋지네요!
팔로우 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프사 멋있네요 축구홀릭? ㅎ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오치님 감사해요 ^^금융전문가 포스시네요 ㅅㅅ
ㅣ월고점에 코인장 들어온 안타까운 새낵입니다 ㅋㅋ

흰색 머리칼이 매력적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재료의 힘이죠 ㅎ

오~~리얼 리얼!!!
@raah님 인물화는 리얼합니다^^

중국국민작가작품 모작한거예요 ㅎ 감사해요

와 정말 잘 그리십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팔로우 드리고 갑니다 :D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5회차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그림은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kr-art 큐레이팅 에 게시하는건가요,
?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르바님 응원감사해요

참 멋진 수채화입니다!! 항상 멋있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66.58
ETH 2964.2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