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4th]인물수채화 그려드려요(수채화 배우기)

in #kr-art6 years ago (edited)

수채화가 'raah' 네 번째 event ^^
인물수채화 연습 중입니다.
스팀잇 공간에서 수채화의 맑은 느낌들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자신을 포함, 간직하고 싶은 이미지사진을 보내주시면
이벤트당 한 분 이상 선정하여
최대한 열심히 그려서 올려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woo ㅎㅎ님 입니다.

시간이 되어 첫 포스팅 때 신청하신 mooyeob**님 것 도 시도했으나 안타깝게
잘 나오지 않아서 실패했습니다.ㅠㅠ

사진이 너무 미인이라
미인은 힘들어요 ㅎㅎㅎ
다시 시도하려다 포기하고
생업을 위해 밀린 작품하나 했습니다.

첨으로 요기 전시합니다. ㅎㅎㅎ스팀이 반응이 좋아여


(주문받은 꽃이라 비매품입니다. ^^)
밥 값은 했으니.....ㅎㅎ

오늘은
예정대로
수채화 기법 안내 합니다.

  1. 종이는 100% 코튼을 사용합니다. 아루시지로 한 장에 만원정도 합니다.
    물감은 신한, 수채용 색연필과 연필로 스케치를 합니다. (형태가 어려우시면 먹지나, 빔 프로젝트 이용)

  2. 마스킹액으로 하일라이트를 표현합니다.

  3. 수채연필로 깊은 주름골 표현해 봤어요

  1. 밝은색 칠하고 마르기 전에 어두운색 리터치를 반복합니다.
    물 조절이 관건인데 미리 색을 어느 정도 만들어 두고 하거나
    얼굴을 부분부분하거나 ..^^
    금방 마르므로 시간을 줄이기 위해
    저는 요렇게 붓을 화선지 위에 늘어놓고 화선지에 물조절 해가며 사용해요

  2. 흰 털 부분 마스칭 고무 뜯어 내면 완성.....^^
    참 쉽죠?

그리고 몇 일 쉽니다. ㅠㅠ 여행가요 ㅎㅎ

이벤트안내 ㅡ모두 그려드린다는 약속은 못 드리고요. 포스팅 할때마다. 보내주시는 사진들 중에 무작위로 1작품 이상 event 합니다. ^^
신청한다고 댓글 달아주시고....
사진은 https://open.kakao.com/o/sDNAlUG 로 보내시고 1:1입니다. 여러장 보내 주세요.

진품(종이그림)을 받을 수 있나요? 넵 한달에 한번쯤? 원하는분 모아서 우체국 다녀오죠 뭐...ㆍㅎㅎ 5 SBD(steem이나)주시면 얼른 보내드립니다

작품주문은 보상을 주시는 만큼 더 밀도있게 '우선순위'로 합니다ㅎ? 20 steem ,SBD 이상 ㅎㅎ

Sort:  

너무 멋있어요! 저도 수채화즐겨그려요
인물수채화그리고 싶은데
인물은 연필스케치밖에 안해봤다는 핑계로
계속 미루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저도 인물은 두어달전부터 맹연습해서 이제 슬슬 나오네요 열심히 하세요 재미있어요 은작가님 흑백사진 멋있네요

오~~멋진 작품입니다^^

칭찬해주여서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 호응 훈훗해요 ㅎ

For real though?!?

Yeah! Sure!

Yeah! Sure! But u need to be lucky

헉!엄청난 실력자께서 스팀잇에 계셨군요.
자주 들려서 구경할게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엄청난칭찬 감사합니닿ㅎㅎ

우와!! 제 프사 그려주실수있으신가요!?ㅎㅎㅎ

넵....ㅎㅎ 일단사진은 https://open.kakao.com/o/sDNAlUG 로 보내시고 1:1입니다. 여러장 보내 주세요.
다른 분도 신청하셔서 ...선정되면 해 드립니다. ^^

와... 얼굴 주름까지 대단대단하십니다

크...얼굴 주름표현 너무 좋네요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ㆍ^^

너무멋지십니다

감사 ^^칭찬감사합니다

액자필요할드요 멋집니다

칭찬해주여서 감사합니다 ㅎㅎ

디테일이 .. 정말 장난아니네요.
이런 그림들은 감상만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 ㅠㅠ

포기하지 마세요 asinayo 님 헤어도 장난아니던데 ㅎ 곧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66.58
ETH 2964.2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