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로 효도하자. 아들이 올리는 엄마 작품.

in #kr-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형입니다.

즐거운 설 보내셨나요 ? 긴 연휴가 끝났군요...
전 백수라서 계속 놀기만 해서 큰 의미는 없었지만,, 오랜만에 많은 친구들보고 술자리도 가져서 좋았네요. ㅎㅎ
[술을 너무 많이 마신듯..합니다.]

엄마는 55세입니다. 아직도 유투브를 보면서 남들이 그리는 그림 방법이나, 수채화로 사과그리는법[방금도 보고 연습하고 배우고 있더라구요], 여러가지를 시도해보면서 실력을 늘리고 배워나가는 열정이 있습니다.
그런 모습이 정말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엄마의 열정을 응원하기위해서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응원의 댓글과 칭찬의 댓글 받은 걸 보여드리고 합니다. ㅎㅎ 너무 기뻐하시더라구요.

언제나 댓글 달아주시고 따뜻한 말한마디 건네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유독 춥던[매년 이번 해가 가장춥다고 하지만] 겨울이 끝나고 이제 봄이 오는 듯 하여
봄의 대명사 벚꽃 그림을 올립니다.

저는 벚꽃으로 유명한 진해에 삽니다. 매년 4월은 군항제라고 하는 벚꽃축제도 열리죠.
늘 신학기에 화사하게 피어서 한 껏 가슴이 울렁거리게 하던 벚꽃.

긴 말이 필요한가요! 보시죠 ㅎ ㅎ

꾸미기_2233344444455666IMG_0376.JPG

그리고 두번째 그림은, 벚꽃이 지고 여름이 와서 울창하게 잎이 파릇파릇.
' 어딜 가든 마음을 다해 가라'
일본 회사에 합격해서 입사를 기다리고 있는 저에게 가장 필요한 말이 아닌가 싶습니다.
벚꽃이 지고 여름이 올 때 쯤은 저도 3개월 차로, 아주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거같은데 ..
마음을 다해서 일을 해야겠습니다.

입사날이 다가오니 긴장이 엄청나군요... 아직 일본어에 자신도 없는데, 일은 잘 할 수 있을까. 하고..ㅎㅎ
여러의미에서 이번년도는 저에게 아주 중요한 한해가 될것 같은데, 이렇게 공자님의 말씀으로 좋은 그림과 함께 새해 덕담을 들으니 자신감이 생깁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림 보시죠! ㅎㅎ

꾸미기_2233344444455666IMG_0379.JPG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우체통 그림의 글귀가 완성됐습니다.
우체통 옆에 핀 분홍꽃의 디테일이..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엄마 최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하나 말하자면,

이걸 그리던 엄마가 갑자기 비명을 질렀습니다.
엄마가 그림을 그릴 때 작업하는 곳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집의 식탁에서 그림을 그리는데,
그리고 보니, 글귀 옆에 라면국물 같은 자국이.... [ '그' 앞에 보면 있습니다.]

완벽을 추구하는지라.. 아주 큰 상심이 담긴 비명소리.. 크흑 ㅜㅜ
그래도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입니다. ㅎㅎ

꾸미기_2233344444455666IMG_0385.JPG

그리고 8월달 달력인데요.
제가 옆에서 아이디어를 계속 던져줬는데 결국엔 그냥 이파리군요..
여름이니까 뜨거운 태양 ! 아니면 바다 ! 수영 ! 등등.. 입이 아프도록 얘기를 했지만 너무 구닥다리라고..전부 무시당했습니다.
50대 아줌마에게 구닥다리라는 말을 들으니 슬프더라구요.. 크흡 ㅜㅜ

여름이라서 덥다고해서 더운 느낌을 달력에다가 옮기면 누가 좋아하겠나. 시원한 느낌으로 가는게 좋다. 하면서 푸르른 잎을 [넝쿨인가요?] 과하지 않게 그리니, 멋져보이긴 합니다..

결국 제가 다음에 또.. 붓을 들고 태양과 바다를 그려넣을 수 밖에... ㅎㅎ

꾸미기_2233344444455666IMG_0386.JPG

지금 당장에 사시는 분은 안계시겠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엄마의 작품을 올릴 예정이고, 명성도와 보팅, 팔로워수가 늘어가면서
점점 판매가 가능해지지 않을 까 생각을 하면서, 작품을 올릴 때마다 판매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네요 ㅎㅎ
지금 샘플을 하나 둘 그리는 중입니다.

그림은 샘플 중에서 고르시고, 글귀는 원하는 걸 말씀 해주시면 캔버스에 다음과 같이 그려서 보내드립니다.
가격은 만 오천원[택배비 포함] 상당의 스달으로[업비트 기준] 받을 예정입니다.

많은 호응 부탁드립니다 ㅎㅎ
꾸미기_2233344444455666IMG_0418.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켈리그라피 없는 버전도 괜찮은데? ㅎㅎ
일본에서 멋진 시작을 응원할게!
(그런데 언제부터 시작인가?)

3월 23일 쯤 일본으로 들어가서 4월 2일 입사.. 인거같은데 아직 정확한 내용의 메일이 안와서ㅎㅎㅎ
응원 고맙수 !!!!
꼭 켈리가 없는 것도 괜찮긴 한데 켈리 선생님이라 ㅋㅋㅋ뭔가 허전해하는 듯

샘플 기다리면서 풀보팅드리고 갑니다 ㅎㅎ

아이고 !!감사합니다 !! 에버슬롯님 즐거운 설 잘 보내셨나요? ㅎㅎㅎ

명절은 특별근무기간이죠 ㅋㅋㅋ 월요일을 두려워하고 있는 중입니다

잘은 모르지만 참 아름답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생계가 곤란한 입장이라.. 구매는 나중으로 미루겠습니다ㅠ ㅋㅋㅋ

강..강매 하진 않습니다...ㅎㅎ

그림이며 좋은 글이며 잘 보았어요.

감사합니다 !! ㅎㅎ

실력이 훌룡하시네요. 풀보팅 !

감사합니다 !!! 입대는 잘하셨나요.ㅜㅜ 필승 !!! 화이팅 입니다 !!

일본 가서도 잘 하실겁니다. 대한민국 마산창원의 바다 싸나이가 뭘 못하겠습니까! 어딜 가시든 그 자리에 내가 바로 주인이 되어 버리십시오. 그리고 어머니 작품은 제가 하나 사고 싶습니다. 글귀는 '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입니다. 동백꽃을 좋아하시는데 동백이면 좋겠는데 동백꽃이 아니라도 괜찮습니다.

그 자리의 주인이 되라는 말씀.. 정말 좋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임하겠습니다.
네 ! 접수 되셨습니다. 완성되는대로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동생분의 그림 실력이 어머니를 닮아서 뛰어났었군요!
대단합니다!!

네 ㅎㅎㅎ 그리고 그만큼 학원에서 어릴때 연습을 했더니 갈 수록 실력이 더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엄마와 동생을 한번에 칭찬해주셔서 ㅎㅎㅎㅎ

오늘도 멋지네요. 그리고 지금도 배우시는 열정이 있다고 하시니.. 훨씬더 멋지게 느껴집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오늘도 들려주셔서 ... 네.. 저도 그렇게 그리는 걸 보고 있자하니 가슴이 타오릅니다..

우와..진짜 잘쓰시네요. 저희 친정엄마도 문화센터에서 이제 막 배우기 시작했어요.
이거 친정엄마 보여드려야겠어요~!!^^

오 ! 저희엄마가 문화센터에서 캘리그라피를 가르치고 계신데 ㅎㅎㅎ
캘리그라피는 금방 실력이 는다고 하더라구요 ! 화이팅 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180.20
ETH 2604.17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