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버는 반드시 성공합니다. [캘리그라피]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형입니다.

몇일전 구번방님이 캘리그라피를 [존버는 반드시 성공합니다] 라는 문구로 해달라고 하셔서 ㅋㅋㅋㅋ

요즘같은 때에 참 좋은 문구다..라고 생각을 해서 한번 그려달라고했습니다.

이번엔 저도 그렸습니다. ㅋㅋㅋ

펭귄을 제가 그리고, 글은 엄마가 썼습니다.[ 엄마가 마지막에 펭귄을 좀 다듬어 주긴 했습니다.]

다큐멘타리를 자주 보는 저에게 펭귄은 존버의 상징입니다. (황제펭귄을 보고 그렸습니다.)
-60도의 남극에서 그 추위를 고개 쳐박고 몇일동안 이겨내는 펭귄.
몇주동안 못먹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모든 얼음이 꽝꽝 얼어서 ...

한 달이 넘게 지속된 하락장을 이겨내고 이제서야 조금씩 상승세를 맞고 있는 지금,
2월은 승리하는 달이 되길 바라며, 2월 달력에 그렸습니다.

펭귄과, 봄을 상징하는 꽃을... 나름 고심해서.... ㅎㅎㅎ

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존버는 반드시 성공합니다 !!

꾸미기_2233344444455666IMG_0414.JPG

그리고 여담이지만 , 제 친동생도 몇주 전 제가 스팀잇으로 끌어들였는데요. 미술을 하는 동생.

사실 제가, 나중에 500팔로워가 되면, 나의 동생을 찾아주세요. 하고 이벤트를 할려고 ㅎㅎ
스팀잇에선 서로간의 큰 교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팔로워 100 겨우 됐을 때 그리고 있던 큰그림..ㅎㅎ

어제 제가 펭귄을 그리니, 자기도 하나 그리고 싶다면서 옆에서 빠르게 그려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뺏아서 먼저 포스팅 해버렸!!!!!!!!!! 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도 코인판의 상승장을 바라는 염원을 담아 대박나세요 !! 라는 ㅎㅎㅎ
실력이 대단합니다. 미술학원에 준 돈이 아깝지 않다고 엄마가 칭찬을.. ㅎㅎ

돼지띠라서 돼지를 그렸다네요. 복의 상징이니까. 딱 좋습니다.

꾸미기_2233344444455666IMG_0415.JPG

오늘 이 캘리그라피 작품을 보시는 모두 존버하셔서 대박나시고 승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엄마도 옆에서 그리고 있었기에, 같이 하나 찍어봤습니다.
꾸미기_2233344444455666IMG_0409.JPG

Sort:  

와.. 펭귄 너무 멋진데요 ㅋㅋ 저 달력 집에 걸어놓고 싶습니다.
존버는 반드시 성공합니다^^

존버 가즈아 !! ㅎㅎㅎ 2월이 얼마남지않아서 걸어도 금방 내려야되는.. ㅠㅠ
3월 달력으로 할걸 그랬나봐요 ..ㅎㅎ

르바님의 금손 소개 포스팅을 보고 왔습니다~~멋지세요ㅠㅠ색감도 너무 따뜻하고 포근하고~~~모자가 실력이 엄청 좋으시네요...우와 잘보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한밀리님도 엄청난 금손이시던데... ㅎㅎ 저도 자주 들리겠습니다.

@qkr1066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room9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공감합니다!!! 역시 투자는 장기적인 안목과 느긋한 여유가 핵심이지요 멋져요

감사합니다 ! 존버는 승리합니다 !!! 가즈앗!!!!

슬슬 오르고 있슴돠!

그리고..다시 내리기 시작 했돠.. ㅠㅠ

ㅋㅋㅋ 그림 잘보고 갑니다 존버하고 있는데 응원이 되는 그림이네요 ㅎㅎ화이팅합시다

네 ㅎㅎㅎ 존버는 희망이자 진리입니다.. ㅠㅠ

강제 존버라서 공감이 가네요 ^^

저도 강제존버..흐흑 ㅠㅠㅠ

예술가족이셨어!!!
띠용~~
존버는 승리해야죠.

네.. 그래도 ㅋㅋㅋㅋ 하락 전에 빼고 바닥에서 넣은사람이 진정한 승리자이긴 하지만...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일단 바빠서 @홍보해

앗.. 감사합니다 ㅠㅠ 바쁜와중에도..

대단한 가족력입니다. 펭귄그림과 특히 글씨가 마음을 움직입니다. 돼지도 정말 복스럽네요^^

감사합니다.. 펭귄..혼신의 힘을 다해서 그렸습니다... ㅎㅎㅎ 알아봐주니 너무 좋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90.76
ETH 3423.6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