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G's ART23] head over heels.

in #kr-art6 years ago

[PINKPIG's ART23] head over heels.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핸드폰으로 그림 그리던 시절은 이제 바이했어요.! 사실상 노트5의 펜을 잃어버렸다는 것도 있지만, 좀 더 다양하게 그려볼 수 있어서 좋아요! 지금부터 그림 감상 시작합니다!


일러스트1.png


새벽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보는게 요즘 낙인데요. 항상 정해인과 손예진의 연기를 보면서 항상 생각해요. 실제로 가능한 연애인가? 각종 상황때문에 연애가 가능한지 생각하는 게 아니라, 서로를 저렇게 아껴주는 연애가 가능할까? 싶어요. 그리고 제가 했던 연애는 사랑이란 말을 입에 담기도 웃긴 그랬던 연애였어요.

그래서 제 바람대로 오늘의 주제는. "head over heels"

뜻은, 거꾸로 공중 제비를 하며라는 뜻인데 이를 사랑에 빠져 정신을 못차리는 것을 뜻하기도 해요.

앨범커버를 만든다고 생각하고 한번 그려봤는데, 사랑을 받는 여자를 나름 생각하고 그렸어요ㅋㅋㅋ
아직 잘 모르겠어서 미숙한 부분이 많은데, 언젠가는 잘 그리시는 분처럼 명암도 넣고ㅋㅋ 열심히 배워보려구욬ㅋㅋㅋ 물론 스팀잇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그림이 늘어요!! ㅎㅎㅎ


다음 포스팅에는 기회가 되면 그림 과정을 한번 같이 포스팅해볼게요.ㅎㅎ
다음 그림도 많이 기다려주세요~

Sort:  

어머 이제 아이패드로 업그레이드 되셨군요 :) 그림 느낌 넘 좋아요 ^^

감사합니당ㅋㅋㅋ 장비빨이 좋긴 좋네용ㅋㅋㅋ

경험이 중요한 것이 된 것 같아요. 연기자도 경험을 통해 연기가 더욱 깊어지듯.. 그림도 그런 것이 아닐까 잠깐 생각해봅니다. ㅎㅎㅎ

물론 이 그림도 좋아요~ ^^

ㅎㅎ맞아용 역시 스팀잇을 통해서 경험치가 쌓이더군욬ㅋㅋㅋㅋ
그래도 쉬는 시간이 있어서 그런지 많이 헤맸지만 ㅎㅎ

ㅎㅎㅎ 제 눈에 괜찮으면 괜찮은겁니다 ㅋㅋㅋ

노트에서 아이패드로ㅋ 대단한발전인데요? 늘응원해요~~^^다른 새로운 그림들도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오우 느낌이 좋아요^^저도 종종 아이패드로 그리는데 정말 재미있죠? ㅎㅎ

맞아욬ㅋㅋ 아이패드는 여러 질감(?)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ㅋㅋ

저도 아이패드 연습중인데 어렵네요;;

맞아요ㅠㅠ어렵죠ㅠㅠ 안드로이드쓰다가 써서 그런지 자꾸 버벅거려욬ㅋㅋㅋㅋ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88.10
ETH 2353.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