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G's ART11] 발 맞춰 걷는 것

in #kr-art7 years ago

[PINKPIG's ART11] 발 맞춰 걷는 것


11.png


걸음거리가 다른 두 사람이 발 맞춰 걷는다.
발을 맞추어 걷는 일을 시작으로
상대방의 성격, 바램, 사랑에 답변한다.

모든 사람은 발 맞춰 걷는 친구, 애인, 가족이 있다.
가끔 삐걱거려서 틀어지기도 하지만 속상해 할 필요가 없다.
내가 당신에게 소중한 존재라면 화해의 손길은 당연히 받아들여지기 때문이다.


회색 보도블럭에서 걷다가, 이야기할 때의 다리를 그려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상하긴 한데, 가끔 친구랑 걷다가도 멈춰서 수다쟁이가 되곤 합니다.

"맛있는 곳이 어디야? 여기 가는 거 어때?"


Sort:  

반바지 보니까 봄이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

저도요ㅜㅜ 추운건 너무 싫어요 ㅋㅋㅋ

덕분에 좋은글 너무 잘 보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님 저랑 프사가 비슷하네요

오오 그러네요ㅋㅋㅋ 시원한 연두색 이쁘네요!!

신호등 그려드려야지~

재목보고 들어왔는데 ㅎㅎ 웃고 가요ㅋㅋㅋㅋㅋ 팔로우 하겠습니다!

넵넵 감사합니당~

오우~ 추워보여여~ 발토시라고 그려주시지~ ㅋㅋㅋㅋ
여름날의 기억으로 그리셨나 보네요~ 후훗~

ㅎㅎ여름옷이 더 이쁜 것 같아서용ㅎㅎ 겨울에는...롱패딩ㅋㅋㅋ

이런 친구 있으면 인생이 즐겁죠. 저는 이런 친구가 많답니다. 하하하하하

오 딱 1명만 진정한 친구가 있으면 복받은건데 복을 엄청 받으셨네요!!

함께 걷는것만으로도 즐거워지는 사람과 걷다가 잠시 멈춰서서 다음 행선지 를 정하는 순간을 담은 그림이군요. 기분 좋아지는 그림이에요 :D

ㅎㅎ맞아용ㅋㅋㅋ 어디에 뭘 먹으러 갈지가 주요관심사 ㅋㅋㅋ

사소하다고 생각할수있지만 한번쯤 생각하게 되는 글이네요. 좋은 글 그림 잘 봤습니다.

ㅎㅎ이쁘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inkpig 님의 그림에는 항상 이야기가 함께있어서 좋네요 . ㅎㅎ 잘보고갑니당

같이 걷는 느낌의 그림 좋아요 ~~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