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달력프로젝트 4월을 맡은 핑크피그입니다.

in #kr-art7 years ago

[kr-art] 달력프로젝트 4월을 맡은 핑크피그입니다.


후 너무 대단하신 작가님들 사이에서, 평범한 대학생인 제가 그림을 그리게 되니 정말 부담이 많이 되었어요. 근데 작가님들이 멋있다고!! 알콩달콩하다고 격려해주시고, 그린 것중에 어떤게 더 나은지 투표도 해주시고 너무나도 짱짱!!!

너무 감사드리다고 전하고 싶어요. 혼자였으면 너무나도 힘들었을거에요!!

KakaoTalk_20180115_052326100.png

제가 그린 그림은 요거입니다!!
4월만 되면, 연인들이 손잡고 벛꽃휘날리면서 연애를 하더라구요ㅡㅡ
그래서 사랑하는 연인으로 그림을 그려보자해서, 시작을 했어요 ㅋㅋ
어때요? 알콩달콩한 마음이 드시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KakaoTalk_20180115_052807974.png

달력 프로젝트 포스팅을 쓰려고, 남자인물의 다른 버전도 그려보았습니다.ㅋㅋ 다들 상상해보시라구요!

그 외에도 많은 후보들이 있었습니다.


  • 사실 이거 말고도 후보는 많았어요 ㅋㅋㅋ 제가 워낙 불안해서... 나때문에 달력을 망치는 건 아닌가 싶어서요ㅠ

KakaoTalk_20180115_052324700.jpg

  • 이건 식목일 느낌으로 색연필이랑 드로잉 펜슬로 그려보았던 거구요.

KakaoTalk_20180112_191637566.png

  • 뽀뽀하려는 남자와 백설공주 컨셉의 여자가 보이는 이 그림은 첫번째 초본이었어요.

이 외에도 정말 대단한 작가님들이! 그려서 다운 받을 수 있는 그림을 각자 달을 맡아서 그리고, 쪼야님 블로그에 다운받을 수 있는 포스팅을 해놓았어요.

https://steemit.com/kr-art/@zzoya/agutz-kr-art
달력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

참여 작가 모음
@zzoya 1월
@talkit 2월
@rbaggo 3월
@pinkpig 4월
@relief88 6월
@carrotcake 7월
@illust 8월
@septemberbre2ze 9월
@heeyaa35 10월
@kimsursa 11월
@lanaboe 12월


그리고, 부족한 저이지만 탄생석그림이나, ART사랑,휴식 등의 시리즈그림, 글웹툰을 비롯해 앞으로 자주 이벤트도 할테니까요. 팔로우하셔서 다양한 그림 보러 와주셨으면 좋겠어요!!

달력프로젝트 기회를 주셔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핑크피그였습니다.

Sort:  

달력 프로젝트 너무 기대됩니댜!!
핑크님 그림도 너무 좋아요!

유자님~달력 쪼야님 블로그에 게시되어있어요~~유용하게 사용해주세용

부족은 무슨.. 엄청잘그리시네요. 매번 다음 그림이 기다려집니다. 특히 탄생석이요 ! ㅋㅋㅋㅋ 잘보고가요~~

오옹 감사합니당!!♡♡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쁘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달력 유용하게 사용해주세요~

두번째 그림 딱 제스타일이에요 몽환적이고 ㅎㅎ 응원할게요!

ㅎㅎㅎ다행입니다. 달력도 유용하게 사용해주세요~

와 핑크피그님 대단하시네요 ㅎㅎㅎ 유명해지기전에 대문받아놔서 다행이네요!!ㅎㅎ

유명해질만한실력은아니라서ㅠ 근데 점점 늘어가는거같긴해요!! 나중에 현님 대문같은거ㅋㅋ이벤트 할때 덤으로 그려드릴게요ㅋㅋㅋ

더 멋진 걸로! ㅎㅎ

우왓..... ㅎㅎㅎㅎㅎㅎㅎㅎㅎ감사합니당 ㅎㅎㅎㅎㅎ!!! 벌써부터 기대가되네요 ㅎㅎ

정말 열정적이셔요!!!!!
그림 하나하나가 정말 로맨틱 하고 멋있어요.
저 남자 혼자 있는 그림은 ,,,,,, 저도모르게 입술이 ////헉 !!! 안돼!!! 저는 남편이 있는 사람이라 ㅎㅎ 남편한테만 ㅎㅎ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얘기가 딴 길로 ....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정말 로맨틱하고 예뻐요 !!!

ㅎㅎㅎ제가 요즘 연애가 고픈가봐욬ㅋㅋ 이런걸 그리게 되더라구요 ㅋㅋ

정말 너무나도 기대됩니다:) 그림체가 멋져요!!

감사합니다!!!ㅋㅋㅋ 칭찬받으니ㅋㅋㅋㅋ부끄럽네요ㅋㅋ

ㅎㅎㅎㅎㅎㅎㅎ핑크피그님 수고많으셨어요!^^
정말 고민의 흔적이 많이 보여요~!! 화이팅!! 앞으로 좋은 그림 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쪼야님도 수고하셨어요~~

핑크피그님 팔로우를 한 줄 알았는데 여즉 안돼 있었네요;
냉큼 팔로우하고 갑니다~ ε≡≡ヘ( ´Д`)ノ

ㅋㅋㅋ저도 굿컨님 팔로우 안되어있었네요ㅠㅠ 팔로우할 사람 찾아서 한번 순회해야하는데!!ㅠㅠ

이런 멋진 프로젝트 진행중인 걸 덕분에 알게 되었어요. 4월은 역시 벚꽃의 계절이죠.. ^^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ㅎㅎㅎ4월 정말 싫어요ㅋㅋㅋ 어째, 평소에는 많이 안보이던 커플들이 그때만 되면 뙇!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56.19
ETH 2431.8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