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석 2월] amethyst 자수정과 1월 가넷 수정본
[탄생석 2월] amethyst 자수정과 1월 가넷 수정본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오늘은 천안에서 서울까지 오는 길에 차 안에서 2월의 탄생석 그림이랑 1월을 수정해보았어요. 아무래도 제가 글씨를 엄청 못쓰다보니, 역시 텍스트로 하는게 나을 거 같아서요 !!
저번 포스팅에 탄생석의 의미에 대해서, 되게 흥미있어 하시길래 이번에는 더 자세하게 설명해드릴려고해요! 가넷도 부가 설명이 더 있어요!
탄생석이란?
12달에 맞춰서, 자신이 태어난 날에 해당하는 보석을 말해요. 탄생석을 몸에 지니고 있으면 불행이나 병을 물리치고 건강과, 행운 명예등 좋은 것을 얻는다고 서양에서는 믿어왔다고 해요.
18세기 이후에 실제로 탄생석으로 선정된 보석의 원석은 인체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서양인들은 자신이 태어난 날의 보석장신구를 몸에 지니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2월 탄생석 자수정
마음의 평화, 용기, 성실
자수정의 청색은 하늘, 붉은색은 사람의 피 = 하늘과 사람을 이어주는 보석이라고 합니다.
천연 자수정은 많은 원적외선을 발산하여 인체의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도록 해주는 보석
1월 탄생석 가넷
진실, 영원, 충성, 우정
가넷은 씨많은 석류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실제로 석류랑 비슷한 색깔인거같아요 ㅋㅋ
여행을 다닐 때 몸에 지니고 있으면 위험을 물리쳐준다고 합니다.
1월과 2월은 완료했습니다!! 나중에 12개월을 4x4로 바둑판처럼 끼워보면 이쁠거 같아서, 차근차근 그리고 나중에 합본으로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다들, 내용이 재밌으셨으면 좋겠네요ㅋㅋ 다음에 더 좋은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예고/ 1월 15일에 마감되는 캐릭터 그리기 이벤트는 제가 이번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시험이 있어서, 22일~23일쯔음에 올라올 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 늦어진 만큼, 더 정성들여서 그려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시험을 보는 이번주동안은, 제가 미리 그려놓았던 그림들 위주로 포스팅 될 예정입니다.
웃긴 그림도 많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오.. 얼른 제 생일이 있는 8월까지 포스팅이 올라오면 좋겠습니다.
기대하고 볼게요. 재미있는 글 감사합니다 ㅎㅎ
선물 살 때 참고하기에도 굉장히 좋은 정보 같네요 !
빠르게 그려서 올려보겠습니다 ㅋㅋ
제 탄생석은 가넷이군요 아름다워요 ㅎㅎㅎㅎ 다음에 이벤트 또 하시나요? 그때 참여하고 싶어용~!
얼굴그려주는거용? 오늘까지 신청 받구있어요!!
오호 그럼 저도 신청하고싶어용:)!
9월의 탄생석도 기대되네요 !!
지금 4월까지 그려놓았으니 9월은 금방 될거같아요!! 기대해주세용
어머나 ... 너무 포근하고 좋아요. 그림이 정말 묘한 매력이 있네요.
우왓 부족한 실력인데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ㅋㅋ
와~ 12개의 그림이 완성되는 순간이 기다려집니다!ㅎㅎㅎ
ㅎㅎ저도 기대되요!! 이번 기획은 뭔가, 애착이 많이 가네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부끄럽지만 제가 pinkpig님을 소원릴레이 다음 사람으로 지목하게 되었어요 :) https://steemit.com/kr/@songvely/2018-3
글을 보니 시험 기간이시라고...... ㅠㅠ 괜한 짐을 드린 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엇 저 괜찮아요!! 어차피 몇개 그림은 이미 완성되어있는상태고 하루에 포스팅 3번씩은 하려고 했으니까요!! 오늘부터 한번 해볼게욬ㅋㅋㅋㅋ
옷 제 탄생석이 가넷이었군요! 진실과 영원...충성..우정이라..흠..흠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