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인테리어1] 2만원으로 아기자기한 작업실(?) 만들기

in #kr-art6 years ago (edited)

[셀프인테리어] 2만원으로 아기자기한 작업실(?) 만들기


프레젠테이션1.png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최근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제가 꾸며놓았던 핑쿠핑쿠한 제 작업실이...삭막해져버렸어요. 작업실은 다름아니라 제 책상공간인데요. 저는 여기서 공부도 하고, 그림도 그리고, 컴퓨터도 하는가장 좋아하는 공간이에요!!

삭막한 제 방을 심폐소생술 하기위해서 저예산 고효율의 작은 인테리어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차근차근 어떻게 변화할지 지켜봐주세요~

일단 이사하기전의 제 책상을 한번 보여드릴게요!!

1.jpg

크...보이시나요? 핑크핑크한 벽지와 핑크색 소품의 조화ㅠㅠ

이랬던 저만의 작업실이....이사를 하게 되면서 우중충한 느낌의 방으로 변화했어요

3.jpg

회색바탕에 하얀 동글무늬 벽지. 방문은 어두운 회갈색입니다.
ㅠㅠ
물론 ...도배를 하면 되는 일이지만, 깨끗한 벽지 바꾸기에는 돈이 넘나 아까운 거에요. 방산시장에서 발품팔아서 큰폭의 합지로 도배하는 비용이 저희 집 기준으로 약 75만원정도 들어갑니다. 동네에서 하면 더 비싸고, 실크벽지는 더 비싸죠.

그래서 벽지는 포기했습니다.ㅎ


"어떻게 하면 좀 더 나은 방을 만들 수 있을까?"

고심한 결과, 더 이쁜 소품들이랑 이쁜 이불, 이쁜 커텐 달아놓는 걸로 만족해야겠다!

이쁜 소품을 많이많이 설치해야지!!
그래서 제 책상 위에다가 선반을 하나 설치했어요!!

8.jpg

짜잔! 이거 하나 한것만으로도 더 아늑해보이고, 있어보이는 효과를..ㅎㅎ

  • 하얀색 흰 선반 약 10000원
  • 다이소에서 파는 인형 한개당 2000원*6=12000원
  • 미니 다육이 약 5000원
  • 회색 곰돌이는 예전 홍콩에서 산 것
    (물가가 낮은 외국에 가면, 귀여운 장식품 꼭 사서 오세요.)
  • 계: 27000원입니다.

학생이라 조금 아깝기도 하지만 이쁜 것을 보면 힐링되는 그 마음때문에!! 그리고, 다이소를 활용해서 조금 저렴하게 했어요!

6.jpg

완전 귀엽죠? ㅎㅎ

그 외에도 다양한 소품이 숨겨져 있어요!


7.jpg

돌하르방 부부가 책장 4층에 살고 있습니다 ㅎ

9.jpg

일본 고양이는 책장 3층에~

방 분위기는??


10.jpg

칙칙함을 무마하기 위해... 핑크로 맞추었답니다...ㅎ 누가보면 핑크덕후인줄 알겠네요...ㅎㅎ

+ 강추 아이템 추천!

2.jpg

필기구를 넣어놓은 핑크색망 연필꽂이는 완전 강추에요. 예전에 다이소에서 2000원대에 샀었는데 망으로 되어있어서, 안에 있는 이물질들은 필기구만 빼서 물로 헹구시면 순식간에 깨끗해집니다!! 강추!


지금까지.. 아주 사소한 인테리어를 한 이야기였습니다.ㅎㅎ
여러분도 작은 소품으로 집 분위기를 확 바꿔보시는 건 어떨까여?

저도 아직 제 방을 빼고는 이삿짐 정리가 안 된 상태이고, 제 방도..조금 더 이쁘게 꾸미고 싶은 마음이ㅎㅎ
여건이 될 때마다 조금조금씩 바꿔나가보려고 합니다ㅎㅎ

다음에 또 만나요~

Sort:  

오우 핑크나라;; 이쁘네요 ㅋㅋㅋ
저는 그 뭐지 벽돌모양으로 된 볼록한 스펀지벽지??
그거 사다가 붙였는데 만족스럽습니다ㅎ

오오 벽돌모양 스펀지 벽지! 되게 따뜻해요ㅋㅋ 외풍을 막아주는 느낌이랄까ㅎㅎ

예전만 해도 핑크는 별로였는데...요즘은 심신안정에 도움이 되는 것만 같은 편안함입니다 ㅎㅎ

핑키핑키 하네요 ^^ 책상 위를 보니 저와 정 반대되는 느낌이에요. 제 책상은 정말 칙칙하거든요 ...

아녀용 저 잘 기억은 안나는데 예전에 올리신 포스팅중에 라나님이 작업하는 책상이 있었는데 보고 멋있다고!! 감탄했어요!!

저두 핑크핑크한거 좋아해용! ㅎㅎ

어느새 핑크는 사랑이 되어있네용ㅎㅎ

소품들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ㅎㅎㅎ작은 소품만 보면... 구매의욕이 ㄷㄷ

작은 행복이 큰 행복을 가져와 줄거에요!ㅎㅎ

핑크핑크~아기자기 하네요^^ 이제 어딘가 여행가면 작은 인형같은건 꼭 하나씩 사와야겠네용~~^^

맞아요!! 특히 물가가 싼 곳에서는 쟁여놓아야해요 ㅎㅎ

저렇게 작업실을 내 마음대로 멋지게 꾸밀수있다는게 참 좋네요!~
저도 작업실겸 자취방이 있지만...일단은 추워서-.-;;;

이번 겨울 장난 아니었던 것 같아요ㅠㅠ 창문에 뽁뽁이까지 붙였는데도 찬기가 ㅠㅠ

아기자기 하고 귀여워요 ~~ >_< ㅎㅎ
일본 고양이 탐나네요 `~ ! ^^

귀여우세요ㅋㅋㅋㅋㅋㅋ꾸미는 거 좋아하시는구나/ㅋㅋㅋㅋㅋㅋ전 완전 삭막한데! 아기자기 잘 꾸미셨네요
제 책상은 이래요 ㅎㅎ
151897082558353909355.jpg

오오 깔끔하고 이뻐요!! 로지텍 마우스를 쓰시는 군여...저도 그거쓰다가 ㅋㅋㅋ 고장냈어요ㅋㅋㅋㅋ

구입한지 일년이 되었지만, 아직도 제대로 쓰질 못하구 있어요 ㅎㅎ 집에 노트10.1 초기버전이 있는데 그거에 익숙해져서 도저히 적응이 안되더라구요ㅋㅋㅋ그래서 거진 색 칠할때나 쓰곤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5214.91
ETH 2471.87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