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은 딴 거 없다.

in #kr-art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2-24 오전 10.52.34.png

분명 인위적인데도 그것이 완전한 자연함으로 보일 때
‘예술이다’ 라는 표현을 쓰는 것 같습니다.
스티비원더의 노래나, 히스레져의 연기나
우리 어머니의 된장찌개 또한 예술이지요.

길 걷다 기분좋은 음악이 흘러나와서 따라가보니
연세 지긋하신 할아버님이 아코디언을 연주하고 계셨습니다.

‘예술’이지 않나요?

친구 카메라를 빌려 처음 찍어본 사진입니다.

Sort:  

아코디언 연주하시는 할아버님도 멋지신데!!
저런 멋진 사진을 찍는 @oldgold90
부럽습니다.
저는 똥손이라 사진을 정말 못찍어요.

저도 친구가 설정해준 값으로 찍은 거고 똥손입니다 ㅎㅎ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께요.

친구분이 능력자였군요!!

예술의 기준이 뭘까요 ㅎㅎ

기준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만 스팀잇도 예술인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스티비원더 넘나 좋아합니다 ♡♡
들어도 들어도 좋은 명곡들이지요

스티비옹의 팬이시라니.. 동지를 만났군요. 몇년전에 내한콘서트를 못가서 지금까지 후회하고 있습니다..ㅎㅎ

Congratulations @oldgold9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예술 입니다.

그렇게 얘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예술입니다
관심만 가지고 본다면
삶의 모든부분은 다 예술이 될수있지요 ^^

말씀 또한 예술이십니다 ^^ 감사합니다.

인위적인데도 완전한 자연함으로 보일때 예술이다..
좋은 문구 감사드립니다.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좋은 포스팅이 많으시네요 ~!
팔로우하겠습니다.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분명 인위적인데도 그것이 완전한 자연함으로 보일 때
‘예술이다’ 라는 표현을 쓰는 것 같습니다.

예술에 대해서 잘 모르겠지만
님께서 풀어 놓은 표현을 보니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809.08
ETH 3604.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