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퇴근 후 고양이 no.28 - 오키나와 길리안 고양이(Drawing no.28 - The okinawa guylian cat )

in #kr-art6 years ago

저도 치즈케익 얼려먹는거 좋아해요! 샤베트처럼 ㅎㅎ 그리고 밑에는 꼭! 쿠키도우가 있어야함!! 이건 음식조합은 아니지만... 술먹은 다음날 치즈 때려부은 까르보나라로 해장하는거 조아해요 ><
IMG_3023.JPG
오늘은 신청자가 아직없으므로 재빠르게사진 올려봐요호호! 저는 자르고 고양이만 올릴까 했지만 분위기가 풀샷이 나은것같으므로.. 저까지 그려주시면 스달로 사야할것 같아서 바닷가의 고양이만 살짝..부탁드려도..되나?안되낭?ㅎㅎㅎ

Sort:  

오오오 대박 사진! 바닷가 바위에 고양이와 찍은 사진이라니요 ㅎㅎㅎㅎ 저는 언제 저런 영광스러운 사진을 찍어볼 수 있을까요? 이게 저의 사진이라면 인쇄해서 어디 붙여놓고 싶을 정도에요. 감사합니다 하이디님 ㅎㅎㅎ 그런데 이 아래 글에 @grapher님이 먼저 올려주신 사진이 있더라구요. 물론 하이디님이 올려주신 아이 만큼이나 엄청 귀여운 고양이..! 금방 그려드릴게요 기다려주실 수 있으시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563.20
ETH 3078.64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