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퇴근 후 고양이 No.21 - 키보드 고양이(No.21 - a sleeping cat by a computer keyboard)

in #kr-art7 years ago

오늘도 귀여운 고양이 일러스트 잘 보고가요~ @salmonbooks님 그림에서도 작가님의 행복이 드러나는 것 같아 너무 보기 좋아요~ 숙취해소라면 전 콩나물 라면을 주로 해먹어요~ 저도 술이 땡기네요~ 한 잔 해야겠어요!

Sort:  

감사해요 ㅎㅎㅎ @notn그림에서는 세심함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ㅎㅎㅎ 매일 매일 그림을 그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오늘 콩나물 라면을 먹었어야 했었네요 ㅎㅎ 아직도 좀 머리가 무거운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작가님이 계속 그림을 그리셨으면 좋겠어요~ 숙취음료도 비싸지만 괜찮은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숙취음료 마셨어요. 계속 그리자구요 그림을 :)

감사합니다 ㅎㅎㅎ 숙취음료 마셨어요. 계속 그리자구요 그림을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97.19
ETH 2706.68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