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Challenge 1st : 💌 배너가 도착했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01_안녕하곰.gif

안녕하세요, 애나입니다.

배너 작업을 한 날이 며칠전이었는데 오래전 일 같네요 ㅎㅎ
@yani98님이 개최한 kr-art 챌린지를 무사히 마쳤어요.
감사하게도 골드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게도 경매를 했었는데요.
스팀잇에서 경매로 작품을 올린 것은 처음인 것 같아요.
생각해보니 생애 처음인 것도 같고...
즐거운 경험을 했던 시간이었어요.

처음에 실수로 사이즈를 잘못 만들어서 다시 작업을 했었는데,
전화위복이 되어 작품 2개를 모두 경매로 올릴 수 있게 되었어요.
다시한번 @yani98님께 감사드립니다 :)

경매에 참여해주신
@yhoh@donekim@lucky2@ryh0505
무한 감사 드리옵니다!






@ryh0505님 배달 왔어요~



@ryh0505.gif
![@ryh0505.gif](https://ipfs.busy.org/ipfs/QmZaLDPWdwMi4Cwz6fpThaTszJxwZtdakVV3YvUBbxfp5F)





@donekim님 배달 왔어요~


@donekim.gif
![@donekim.gif](https://ipfs.busy.org/ipfs/Qmeiiopj126SSQPtbDzC1w2vHrv8Ta5GtjeStfgNWVmErr)






.
.
.


image.png
스티미언을 위한 백수곰 이모티콘을 받아보세요.
(무료/유료 버전 배포)





anna_thumb.jpg

Sort:  

크...심쿵 케릭터들이네요~!! 부럽습니다 ㅎㅎㅎㅎ

으하하 감사하옵니다!!!!
심쿵이라니... 글 읽는 제가 심쿵...

재미있게 잘 만드셨어요.

47_움직이는표정2.gif

감사합니다.

애나님 :) 축하드려요~~ 이모티콘 너무 귀여워요! 저도 시간이 되면 스티미언 분들을 위해 이모티콘 하나 만들고 싶은데 시간이 안나네요 ㅠㅠ!!! 아쉽곰~ ㅋㅋㅋ

48_움직이는표정1.gif

잠을 줄...!!!1
만들면 귀여울 것 같아욬ㅋㅋ
이모티콘 시장도 가보시죠!!
전 올해 카카오쪽으로 도전을 해보려구요

아니... 제가 잠을 많이 자는지 어떻게 아셨죠..?! (소오름...)ㅋㅋㅋㅋ저도 주변에서 이모티콘 해보라고 제안을 많이 주셔서 고민중인데 역시 답은 잠을 줄이는 것 뿐인가요?! ㅋㅋ

우리의 삶이 그렇죸ㅋㅋㅋㅋㅋ 뭐 하고 싶으면 걍... 잠을..줄.... (잘거야)
아니면 일을 줄.... (돈이 없다)

뫼비우스의 띠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하셨어요. 다른 도전으로 또 뵐게요.

네 다음 도전에서 뵙겠습니다 :)

골드로 선정되셨다니 추카합니다^^
백수곰 캐릭터가 넘 이뻐서... 카톡용 이모티콘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ㅎ
47__뗡뀸_료꼳_듄넧_뗡뀿_귗뀽_メ꼹__꼳_α녅2.gif

으허헛, 추카 감사드리옵니다~~~
백수곰 캐릭터가 보이면 참 기분이가 좋더라구욬ㅋㅋㅋㅋ

46_움직이는표정1.gif
카톡.... 장렬하게 떨어졌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랑 컨셉으로 재도전하려구요.
백수곰은 다른 플랫폼으로 도전!!

카톡에 도전하신 적이 있군요...
다음에는 당당히 채택되시길 빌께요!!!

21_가즈아!!!.gif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겠습니다!!!!

아 졸귀입니다.ㅎ
캐릭터 인형으로 만들어도 흥할것같아요~

13_아~잉.gif

감사합니다용~
캐릭터 인형... 만들 수 있는 그날까지 열일하겠습니다 'ㅇ'/ㅋㅋㅋ

힘내세요~~~~~~~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D
@ryh0505.gif

굵은십자군님, 감사합니다!!!
널리 널리 이롭게 써주시어용 ㅋㅋㅋㅋㅋ

이런 졸귀 잇템을 제 스팀잇의 후문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옵니다 :D 감사한 마음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08_잘부탁하곰.gif

48_움직이는표정1.gif

제가 영광이쥬... 정말로 감사합니다!
이쁘게 써주시옵소서!!!

( ̄(工) ̄) 귀엽곰~ ㅎㅎ 정말 잘 만드셨어요~

하핫, 감사합니다 ❤️
곰 시리즈 감정을 더 추가해야할 것 같쥬.. ㅎㅎ

배너가 아주 이쁘고 귀엽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20.40
ETH 2603.0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