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Spaghetti Carbonara (안토니오 칼루치오의 리얼 까르보나라 만들기+후기)

in #kr-art7 years ago (edited)

최근 우연치않게 안토니오 칼루치오의 리얼 까르보나라 영상을 접하고, 본토의 스파게티 맛이 궁금해 따라 만들어봤어요 : )
아래는 그의 레시피를 제가 아이콘 형식으로 그려본 것입니다.
레시피 끝에는 개인적인 후기도 짧게 달았으니 해보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ingredients
ingridient.png

  • 후추&소금
  • 올리브 오일
  • 파마산 치즈 가루
  • 달걀 3개
  • 베이컨
  • 파스타면 2인분

1.png

  • 물에 소금을 넣고 끓입니다 (비율: 물 1L당 소금 10g)

2.png

  • 끓는 물에 파스타 면을 삶습니다 (일반면 기준 8분)

3.png

  • 면이 익는 사이 팬에 충분한 양의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베이컨을 구워줍니다
    (올리브 오일이 부족하면 소스가 퍽퍽해져요)

4.png

5.png

  • 볼에 전체 달걀2개, 노른자 1개, 후추, 파마산 치즈가루 60g을 넣고 섞어 소스를 만듭니다

6.png

  • 베이컨이 완전히 익었을 때 팬이 식을 수 있도록 가스 불을 끕니다
  • 삶아진 면을 넣고 골고루 섞어줍니다

7.png

  • 팬이 어느정도 식었다면 소스를 부어 면에 코팅하듯 섞어줍니다.
  • 이때 팬이 너무 뜨거우면 소스가 스크럼블 에그처럼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fin.png

  • 완성!

후기:
본토의 맛도 나쁘진 않았으나, 저는 역시 한국인인가 봅니다. 생크림이 들어간 크림 파스타가 더 입맛에 잘 맞는 것 같아요.
함께 먹은 친구도 비슷한 의견이었습니다. 한 번 쯤 도전해 볼만한 맛! (두번은 안할 것 같아요)
아래 원본 동영상을 첨부합니다!


  • 안토니오 칼루치오 원본 동영상:
Sort:  

읽기 쉬운 레시피군요^^ 직접 그리셨다니, 번뜩입니다ㅎ 파스타 땡기네요.

한번 따라 만들어 보세요~

마지막에 완성 사진이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요?ㅎㅎ
상상하면서 봤습니다.^ㅅ^ 맛있을 거 같아요.ㅎ

오호 다음에 레시피를 올릴 땐 완성사진도 함께 넣어볼게요 ~

정말 능력자시네요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우와, 아이콘 스타일의 레시피는 처음 봐요. 싱기방기.
완전 금손인정!
크림파스타 라니 마치 파블로프의 개 처럼 침이 흐르려 합니다~ ㅋ

아이콘을 거의 매일 취미로 그리고 있어서 레시피도 아이콘으로 그려봤어요~ 칭찬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방문해 볼게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이모티콘으로 요리 과정 신선한데요 ㅋㅋㅋ 지금 저 파스타 좀 먹고싶네요 저녁을 일찍먹었더니 화면속으로 들어가고싶네요 ㅠㅠ

저녁을 일찍먹으면 야식은 필수죠~!!헤헤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가즈아아!!!

저는 본토스타일 좋아합니다.

입맛이 고급이시군요!

아이콘 그림 너무 깔끔하게 잘 그리셨어요^^ 귀엽고 보기 좋네요^^

감사합니다!!

파스타 만드는 거 좋아하는데 한번 만들어봐야겠네요 ㅎㅎ 레시피까지 직접 그리시다니 정말 금손이신듯!!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48.82
ETH 2646.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