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yunasdiy 님의 작품을 소개합니다 :-)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은 잘못그리지만 그림을 전공하는 신기한 대학생 @minwoopark 입니다! 


 [총상금 50sbd] 리뷰하고 보팅받자!  

 라는 이벤트를 통해 관심있게 보던 작가님들에 작품을 리뷰하고 자세히 감상할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작가님들을

알수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신 @soyo 님께 감사합니다 :-) 

 제가 오늘 리뷰할 작품은 @yunasdiy  님의  

소녀와 고양이 / Cat and girl   라는 작품입니다! 

링크 :https://steemit.com/kr/@yunasdiy/cat-and-girl  

@yunasdiy 님의 그림들은 특색있는 그림체와 깔끔하고 아름다운 색감이 돋보이는거 같습니다 !

그런 많은 그림들중에서 제가 제일 마음에 드는 작품은 위에 보이시는 소녀와 고양이라는 작품인데요! 

어디를 봐도 핑크색 밖에 없는 그림은 마치 동화같은 느낌을 자아냅니다 쇼파에 앉아 책을 읽고있는 소녀와 고양

이 그리고 쇼파에 그려져있는 체리패턴은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산뜻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언제나 이그림을 보면

마치 기분이 말랑말랑 해지는게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네요 :-) 그래서 제가 제일 맘에 드는거 일지도요...^^

 이 작품을 보고 계신 여러분은 어떤느낌인가요?  비슷한 느낌이신가요 다른느낌이신가요? ^^ 


이외에도 @yunasdiy  님 작품은 매우 아름답고 다양한 느낌을

보여주는 그림들이 많습니다! 



꼭 한번 가셔서 보길 바랄게요  :-)  

Sort:  

저도 유나님의 소녀감성이 가득 담긴 그림 정말 좋더라구요 :)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lanaboe 님 글 정말 장보고 있습니다 :-)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kr-art 리뷰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녀소녀한 감성이 살아있는 그림들이죠 ㅎㅎ
저도 매일 감상하러 갑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95.16
ETH 3735.9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