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다주웠다...?

in #kr-art6 years ago

코부니님 그림 예~~~전꺼부터 다복습했는데 오늘 삐약이가 제일 귀여워요ㅋㅋㅋ 가을타던 삐약이가 장미를 선물하는 날이 오다니^ㅡ^ 세상 흐뭇한것. 꽃선물은 자칫 의미없게 느껴질 수있지만 저는 꽃만 받으면 마음이 사르르 녹더라구요! 제일 예쁘게 핀 꽃으로 골라서 예쁘게 포장해달라고 점원한테 부탁하고 두근두근하면서 저한테 꽃을 가지고온 모습이 상상돼서 완전 행복해져요ㅋㅋ삐양이 보니 딱 저같은 마음인가보네요 ~

Sort:  

아하 뭔가 비슷한상황이 있으셨나보군요ㅎㅎ 사가는사람은 민망하고 안하던행동하니 뻘쭘하고 그래요 ㅋㅋ 받는사람생각해서 뻘쭘해도 주는거지요 반응보면 잘샀다는생각이듭니다 :-) 좋은댓글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7422.69
ETH 3492.1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