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 메피 Vol.4] '제천대성 손오공 메피' (화유기 버전)

in #kr-art7 years ago

1.jpg

제천대성 손오공 메피 (화유기 버전)

거주 지역 - 드라마 왕국

생일 - 2018년 1월 18일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입니다~! +_+

오늘 만들어본 핑거 메피는 화유기 버전 '제천대성 손오공'입니다 +_+

드라마에 나오는 손오공의 특징을 잡아보려했는데 힘드네요 ㄷㄷ

특히 손오공이 맨날 입고 나오는 코트가...

쫌더 손보고 싶었는데

오늘 독감에 걸려서 작업할 컨디션이 안되네요 ㅜㅜ

독감에 처음걸려봤는데 두통이 와~ 진짜 말이 안나오네요

어제부터 지금까지 거의 35시간 이상을 못자고 깨있어가지고

이제 약좀 먹고 자야겠습니다

내일은 독감기운이 사라지길!!

내일은 또 뭘 그려볼까요? +_+

핑거 메피

제가 앞으로 사용할 태그는 #mafi

a.gif

Sort: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봄날씨로 가즈아!!
스팀 다시 올라 가즈아!!

ㅋㅋㅋ 귀여워요 ㅠㅠ
실력이 대단하세요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_+

화유기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ㅎㅎ잘봤습니다!!

^^ 감사합니다~

코트 ㅋㅋㅋㅋ 빵터졌네요 ! 닮았어요!

닮았나요? ㅎㅎ
코트를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ㄷㄷ 모르겠네요 +_+

오늘 처음 인사드리네요.ㅎ
다른 블로그 보고 건너건너 왔습니다.ㅎ
반가워요^^

ㅎㅎ 반가워요~ +_+

귀요미그림 매번 잘 감상하고 갑니다^^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

와우 짱멋져요~~~!!!

+_+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1.80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makefigure.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1.37% vote... I was summoned by @makefigure!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