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 메피 Vol.13] '솜브라 메피' (오버워치 버전)

in #kr-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입니다~! +_+

1.jpg

솜브라 메피 (오버워치 버전)

거주 지역 - 게임 왕국

생일 - 2018년 1월 28일

오늘 만들어본 핑거 메피는 '솜브라 메피'입니다 +_+

매력만점인 솜브라를 표현해보려했는데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매력이 보이지는 않고있네요 ㅎㅎ

이번이 6번째로 만든 오버워치 버전 핑거 메피로

아직도 많은 오버워치 캐릭터들이 남아있네요~

빨리 모든 캐릭터를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_+

a.gif

핑거 메피

하루에 한 그림씩 올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_+

Sort:  

:)

그림 멋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Thanks for sharing

thanks you~! :)

Boop!! +_+

와 금손이시네요..

ㄷㄷㄷ 흙손입니다 +_+

하루 한 그림 대단하신 거 같아요~ 오늘 캐릭터는 솜브라네요~ 역시 잘 표현하시네요 믿고 보는 그림이예요~ 다음 캐릭터가 벌써 궁금합니다~

왜 저는 댓글을 항상 늦게보는것일까요? ㅠㅠ
아직도 스팀잇에 적응이 안되었네요 ㅜㅜ

This post has received a 7.23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makefigure.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4.12 % from @appreciator thanks to: @makefigure.

와.. 금손이 나타나셨어!!
색감이 되게 깔끔하게 나타났는데 본받고 싶은 기술이에요 ㅠㅠㅠ
팔로우 꾸욱 누르고 갑니다

늦었지만 감사합니다!! +_+

와 대단하시네요
타블렛으로 작업하신건가요?
@makefigure님 특유의 아이덴티티가 유지되는게 너무 신기해요ㅎㅎㅎ저도 그림을 그리지만 개인만의 개성?이런게 없어서 고민이거든요 ㅠㅠ

예전에 연습한다고 사둔 오래된 타블렛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soomong님은 소묘를 잘하시면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76.22
ETH 3153.9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