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하나 그린 그림 - 신카이 마코토 따라잡기 - 오사카성

in #kr-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기계왕 입니다

이틀만에 열분 넘게 팔로우를 해주시니.. 일주일에 세번정도 들어오려고 했는데 하루에 한번은 들어오는것 같네요 :) 기존에는 페북을 했었는데 이제는 이것 저것 읽으면서 스팀으로 거의 갈아탄거 같습니다.

저는 이것저것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사실 그림을 그리는 것도 좋아'했' 답니다.

이전에는 그림과 모형을 거의 1대1로 번갈아가면서 했지만.. 그림이 대한 애정이 식어가게되었어요.

그림에 대한 애정이 가장 낮은 지금.. 거의 1년에 딱 하나 정도 그리는 정도가 되어버렸네요.ㅋㅋ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품은 .. 2015년에 신카이마코토 작품의 '언어의정원'을 보고 나도 저렇게 그려보고 싶다! 해서 그린 그림입니다~!
소개글에도 첨부를 했지만 따로 이 그림에 대한 설명을 하고 싶었습니다.

작품배경

신카이 마코토는 올해 너의 이름은 으로 우리나라에 많이 알려진 감독인데요, 저는 앞서말한 언어의 정원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된 감독입니다.
이 감독의 특징은 정말 말도안되는 정밀한 배경묘사와 끊이지 않는 프레임이라고 설명드릴 수 있는데요, 긴 설명 없이 간단히 밑 그림만 보시면 이해가 바로 갈겁니다!

*밑 사진은 실제 사진과 비교를 한 언어의 정원 영상 캡처 입니다.!

신카이마코토 작품1.PNG

신카이마코토 작품2.PNG

신카이마코토 작품3.PNG

어떄요? 정말 뭐가 사진이고 그림인지 구분이 안갈정도죠??
특히 물에 비친 표현과 구름의 표현은 압권이라고 말씀드릴 정도인데요.. 이 작품의 표현력에 너무 큰 감명을 받아..
일명 조촐하지만..신카이 마코토 따라잡기 로 주변 지인에게 드릴 선물로 그림을 그려봤어요.

신카이마코토 따라잡기 - 오사카성

풍경화.jpg

작품은 사이툴이라는 가벼운 툴프로그램과 타블렛으로 그림을 그렸어요.

원래는 유화나 아크릴으로 그림을 그리고자 했지만, 시간적&공간적 여유가 부족했던 때라 타블렛을 잡았지만, 최대한 연필이나 붓툴로만 그려서 꼬박 3일을 걸려 그린것 같네요 :) (vannet이라는 싸인은 저가 예전에 썻던 닉네임 입니다. )

실제 모델이 된 사진도 올려드리고 싶지만 어디 파일을 두었다가 포맷을 해버려서 아쉽게도 올리질 못하네요.. 방금도 찾아봤는데 없네요 ㅜㅜ

여튼 지금까지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편안한 밤 되세요!

처음보시는 분들은 팔로우하시면 계속 재밌는 글 읽으실 수 있을거예요^^
follow.PNG

지금까지 기계왕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machineking 님 눈을 의심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어찌 저렇게 그리실 수 있나요 대단하세요~

ㅎㅎ감사합니다! 글마다 댓글달아주시고 ㅎㅎㅎ 다음 포스팅도 재밌는걸로 들고올게요!

컨텐츠가 기대가 되니깐요~ 넵 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와 직접 그리신건가요? 실력이 대단하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재밌는 소재로 포스팅할게요 :) 팔로우 고마워요!!

첨엔 모형인줄 ㅎㅎ

모형으로 오해하신거 보고 따로 포스팅 했습니다 하하~ 글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와우 대단한 실력이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과찬이세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기계왕님 실력이 대단하십니다!

ㅋㅋㅋ감사하옵니다! 형도 퀄 높은거 하나 보여주세요!

포스팅 읽으면서 사진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실력이 대단하십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보러 올게요:)

허허 사진이라니 과찬이십니다 xD 팔로우 고마워요!!

오와....! 금손이시네요! 멋지십니당👍

하하 아직은 일반손입니다.. 칭찬고마워요 :D

@machineking 헉 뭔 차이가 있나하고 한참을 들여다 봤네요~! machineking님이 그리신 그림도 정말 짱이에요~!!

고마워요!! 답글확인하다가 이제야 답글 남기네요^^; 좋은주말 되세요!~

와 !!! 정말 아름답습니다 .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삼아도 될까요 !?

얼마든지요~화질이 좋지못해서 아마 쓰시기엔 부적절할거같지만 하하
칭찬감사합니다 :)

와아 엄청엄청난 금손이시네요!!!!! 덕분에 눈호강하고갑니다^ㅁ^!!

댓글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것저것 더 재밌는거 보여드리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0.86
ETH 3453.3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