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기상캐스터를 해보려합니다 : ) 태풍때문에 비오는데 모두 우산 챙기세요 !!

in #kr-art7 years ago

저도 구미에 있는데 소나기처럼 장대기가 막 내려서 더위 좀 가져갔으면 좋겠네요 ㅠㅠ 낮에는 도저히 뭘 할 수가 없어요.. ㅎㅎ

Sort:  

아 정말 저도 죽겠어요. 대구로 초대합니다~
(나만 죽을 수 없지....)

ㅋㅋㅋㅋ 여기도 습해 죽을것 같답니다.. 화나서 스팀잇 기상캐스터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 )

ㅋㅋㅋㅋ 구미도 비슷하죠~
지금 대구는 비가 오기 시작합니다. 쏟아지면 좋겠네요.
문제는 비가 오면 또 일주일 내도록 온다는게 ㅠㅠ 함정..

루이스박님 더위&건강 조심하세요 ^^ 리플 너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391.47
ETH 2617.1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