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셀프인테리어] 돈없는 여자의 인테리어 이야기 서면 디스플레이 펍 편

in #kr-art7 years ago

네 감사합니다 ㅋㅋㅋ 첨에 쉽게 봤는데 남의 사업장에 하는건 맘이 더 힘들더라고요 제집할때는 망해도 뭐 ~ 어때 했는데 돈받고하다보니 고객 사항도 다들어야되고 역시 좋아하는 일이라도 일로 되면 힘든가봐요 ㅋㅋㅋ 그래도 힘들어도 재미있는 일이였어요 꼭 직접 가서 보세요 더 있어요 그림 ㅋㅋ 차차 올릴께요!

Sort:  

아 남의 사업장이구나 ㅎㅎ 그림 또 올려 주시면 감사히 잘볼게요~ 올해 목표가 그림 배우기거든요
그와중에 마카로 회색 콘크리트에 그림 그리는 님 작품 보고 홀딱 반함 ㅎㅎ 그와중에 빨간 사다리
귀엽고요 ㅎㅎ 또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04.65
ETH 2452.6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