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Challenge Round 4] "여름을 표현한 그림" 콘테스트에 참여합니다~

in #kr-art6 years ago

@keydon님 혹시 요작품을 제 대문이벤트에 내어주신건가요?ㅎ 거의 같은데, 중복으로 내셔서 곤란한 상황이 생기는건 아니신가 싶어서요 ~~

Sort:  

근데 저번에도 다른분 후문 만들어 드리면서 참여했었는데~
괜찮다고 하셨어요~ ㅎㅎ

혹시 문제가 생기면 @yani98 이벤트에는 참여안하고~
@lalaflor 쪽으로만 참가하는걸로 할께요~

그러셨군요~~그 이벤트에 문제가없다면 저는 전혀 상관없어요! ^^ 감사합니다 ๑>ᴗ< ๑

그리고 이벤트가 끝나면 이것도 라라님 드릴께요~
저번꺼보다 이게 더 나은거 같네요~ ㅎㅎ
저번꺼는 얼굴 나와서 좀 부담스러우시죠? ㅋㅋㅋ

전 작두좋아요! 얼굴은빼고 헤헤~ㅋㅋ
금손~ 정말부러워요

이거 가지세요~
이벤트 마감 시간이 지났다고 하네요~
썸네일에 전체적으로 들어오게해서 댓글로 보내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93.77
ETH 2439.11
USDT 1.00
SBD 2.33